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영국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영국

캠프다이어리 영국

[120720] 영국 켄터베리4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2-07-20 05:38 조회853회

본문

안녕하세요.
한달동안 선관, 진혁, 나희, 은혜, 혜윤, 채원, 신율, 관용, 지원, 지선, 민기, 진엽, 준형, 준수 14명의 아이들과 함께 동거동락 하게 될 영국 영어캠프 인솔교사 김민지 입니다.


공항에서  부모님과 인사를 할 때만해도 아이들끼리 어색한 분위 기였지만 비행기에 탑승한 후 얼마지나지 않아 금방 장난도 치고, 이야기도 하면서 친해졌습니다. 조금 전 공항에서의 분위기와는 달리 또래 아이들과 가는 유럽여행에 많이 들뜬 모습이였습니다.
독일까지 가는 동안 아이들은 각자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선관, 진혁, 나희, 은혜, 혜윤, 채원, 신율, 관용, 지원, 준형, 준수는 게임을 하거나, 서로 이야기를 하였고, 고학년인 민기, 진엽, 지선이는 영화나, 스포츠 채널을 보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기내식도 먹고, 간식도 먹으면서 아이들은 피곤한 기색도 없이 독일에도착했습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에 내리자 아이들은 원래 친구였던 것 처럼 보일 정도로 친해져 있었습니다. 캠프가 끝나 갈때 쯤 아이들이 얼마나 친해져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아이들은 공항 밖에 대기 중인 버스에 올라 탔습니다. 버스에는 유럽투어 동안 함께 하게 될 케임브릿지 팀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서로 인사를 나눈 후, 한식당으로 이동 하여 된장찌개, 돼지고기 김치볶음 등 한국식 메뉴를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이미 기내에서 기내식을 다 먹은 후여서 조금만 먹지는 않을까 예상했던 걱정과는 달리 누구 하나 편식하지 않고 맛있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호텔로 이동하여 방을 배정해 주자 각장 방으로 올라가 씻은 후 아이들은 공부를 하거나, 같이 방을 쓰게된 친구와 이야기를 나눈는 모습을 보였고, 내일 독일 관광을 위하여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내일 아이들은 프랑크푸르트를 시작으로 독일 투어를 하게 됩니다.


아이들과 한달동안 유익하고, 건강하게 즐거운 추억 만들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현지 인터넷 환경이 좋지 않아 유럽투어 중 찍은 사진들은 영국에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강신율님의 댓글

회원명: 강신율(yule12) 작성일

오빠,나 유안이야 너무 심심해.빨리 와서 놀자. 오빠 ,안녕
신율아! 아빠야 신율이 없으니 심심하네 한국은 장마가 지나고 많이 덥네...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영국 등  나라마다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같이간 친구들도 잘 배려하고 인솔 선생님 말씀 잘 듣고...
늘 아빠 엄마의 믿음직한 우리 신율이 안녕 아빠가^^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161102pdh(9) 작성일

안녕하세요. 인솔교사 김민지 입니다.
유안아 오빠에게 꼭 전해줄께~!
그리고 아버님 신율이는 너무나 활기차고 명랑하게 잘지내고 있으니
걱정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