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영국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영국

캠프다이어리 영국

[070118] 캔터베리 인텐시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7-01-18 23:09 조회895회

본문

안녕하셨어요? ^^

명문팀 사진 챙기느라 오늘은 어이없게도 제가 제 메모리를 집에 두고 나왔어요 --;; 하루에 하나씩 실수를 하네요... 그래서 오늘 보여드릴 사진이 없어요.. ㅠ ㅠ 죄송해요.... 그래서 어제,오늘 소식이라도 몇자 남깁니다.

어제는 태풍때문에 계속해서 스케줄 변경이 있었어요. 원래는 도버성에 가는것이었는데, 태풍때문에 성을 닫았다고 해서 다음주에 갈 예정이었던 애쉬포드에 볼링과 쇼핑활동을 어제 스케줄과 스왑해서 갔었어요. 그!런!데! ^^;;; 볼링을 마치고 쇼핑센터로 가려고 했는데, 바람이 하도 불어서 쇼핑 센터도 닫았다는것이에요.( 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지붕이 바람이 날라갈 위험이 있다고 --;;)

역시 이런 날씨에 아이들을 돌아다니게 하는것은 너무 위험한듯 싶어서 일단 다시 이곳으로 돌아와 작은 영화관을 만들고 영화를 보았답니다.

그런데 또 오늘은 언제 무슨 일이 있었냐는듯이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내일은 아이들이 학. 수. 고. 대. 하는 레딩 축구 경기를 보러 갑니다. 설기현 선수가 출장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아이들에게 비밀 서프라이즈로 설기현 선수와의 미팅을 주선 "중"에 있습니다. 어떻게 될진 아직 "정말" 알 수 없지만 만날 수 있게 된다면 우리 아이들 정말 기뻐할꺼 같아요. 만날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ㅠ ㅠ

그리고 모레는 런턴 투어를 가구요. 그렇게 주말을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주말에는 사진 못올리는거 아시죠? ^^ 그럼 주말 잘 보내시고, 월요일에 다시 뵙겠습니다.. 시간 정말 빨리가네요..^^

캔터베리에서 애크미 인솔교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