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영국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영국

캠프다이어리 영국

[160128] 영국캠프 인솔교사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6-01-29 03:29 조회951회

본문

 안녕하세요 아버님 어머님 영국 인솔교사 박유진, 김흥래입니다.
 
 
아침부터 눈부시는 햇살로 캔터베리의 아침은 시작되었습니다. 여느 때와 같이 문 앞에서 버디들과 만나 수업을 받으러 흩어졌고 학교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 학교급식에서 점심으로 맥시코음식인 치킨 화지타가 나왔습니다. 각 홈스테이 집에서 이미 먹어본 아이들도 있었고 못 먹어본 아이들도 있었는데 모두 맛있게 잘 먹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오후 3시 모든 정규수업을 마치고 돌아온 아이들과 한 시간 동안 같이 다이어리도 쓰고 학교를 마무리 하는 시간에는 빠르게 다이어리 쓰는 것을 마치고 아이들과 함께 영어를 활용한 간단한 게임도 하였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버스가 오기 전까지 모두 재미있게 즐기기엔 최적의 게임이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되어 모두 버스를 타고 각 홈스테이로 돌아갔습니다. 어느덧 영국에서의 날은 이틀을, 그리고 캔터베리 공립학교에서의 날은 내일 단 하루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자신의 버디를 주기 위해 선물을 샀다며 내일 줄 거라고 이야기하는 아이들의 모습에서도 이번 영국캠프의 끝자락이 보이는 듯합니다. 내일 오전수업을 하고 점심을 먹고 나서 이루어질 졸업식도 잘 마치고 캔터베리 학교생활의 유종의 미를 거두고 돌아갈 수 있도록 옆에서 잘 돌보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