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영국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영국

캠프다이어리 영국

[180119] 영국 캔터베리 정규수업 캠프 인솔교사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20 06:37 조회2,217회

본문

안녕하세요. 2018년 영국 캔터베리 정규수업 캠프 인솔교사 주희, 조한재입니다.

 

  아이들이 캔터베리 학교에 입학한지 벌써 일주일이 지나고 있습니다. 다음주 한 주가 더 남긴 했지만, 학교 생활이 절반이나 지나가고 슬슬 한국으로 돌아갈 시간이 되니, 아이들 얼굴에는 아쉬움도 많이 보입니다. 자신의 버디와도 꽤나 친해진 아이들의 학교 생활은 어제보다 더 재미있어 보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밝은 표정으로 수업을 들으러 교실로 향합니다.


  오늘의 점심 메뉴로는 생선튀김과 감자튀김을 함께 먹는 영국의 전통적인 음식인 피쉬앤칩스가 제공되었습니다. 영국의 금요일을 Fish&Chips Day라고 부를 만큼 영국 사람들은 아주 즐겨먹는 다고 합니다. 보기에는 일반 생선 튀김처럼 보이지만, 생선의 속살이 아주 부드럽고 감자튀김 또한 두툼하게 나와 아이들 입맛에 잘 맞는 점심이었습니다. 아이들이 학교 급식으로 영국 전통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방과후에는 오늘도 역시나 1시간 가량의 자유시간이 주어졌습니다. 남자아이들은 농구를 하며 뛰어 놀았고, 여자아이들도 그에 뒤쳐지지 않을 에너지로 신나게 술래잡기 놀이를 하며 놀았습니다. 늘 활발하고 체력이 넘치는 우리 아이들을 볼 때면 저희에게도 좋은 기운이 샘솟습니다. 또한, 서로의 전화번호를 주고 받으며 한국에 돌아가면 연락을 하고 지내기를 약속하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내일은 영국 유일의 참다운 대학도시 캠브리지로 익스커션을 가는 날입니다. 모든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저희 인솔교사가 잘 이끌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다치지 않고 무사히 다녀올 수 있도록 항상 옆에서 신경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은 아이들에게 100억이 생긴다면 하고 싶은 것에 대해 적어보게 하였습니다. 100억이 생긴다는 상상 만으로 잔뜩 들떠서 한 글자, 한 글자를 적던 아이들의 모습에 웃음이 절로 났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앞으로 이 보다 더 큰 꿈을 꾸길 소망해봅니다. **

 

♥강다연 : 엄마 아빠에게 차를 사주고, 맛있는 것을 사먹고, 저금을 할 것이다.

 

♥강유민 : 차를 사고, 건물을 사고, 부모님께 용돈을 드릴 것이다.

 

♥강재준 : 폼나게 달을 사고 싶고, 나중에 팔 수 있는 땅을 살 것이다. 그리고 기부도 할 것이다.

 

♥권정민 : 일단 세계여행을 다니고, 집 하나 사고, 방탄 콘서트 가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기부하고, 옷 겁나 많이 사고, 집 안 인테리어 내가 원하는 대로 하고, 가족들에게 주고, 남은 돈은 내가 필요한 것을 사거나 맛있는 것을 사먹을 것이다.

 

♥김민서 : 50억은 부모님께 드리고 49억은 은행에 저축할 것이다. 남은 1억은 내가 하고 싶은 모든 것, 예를 들어 친구들에게 음식 다 쏘기, 여행 하기 등에 사용할 것이다.

 

♥김민지 : 집을 사서 집사를 부르고 영원히 먹으면서 살 것이다.

 

♥김수린 : 마당 있는 주택을 지어 나만의 정원을 만들고, 미국 여행을 할 것이다. 또 아프리카와 세월호 유가족에게 5억을 기부할 것이다. 홈스테이 가족한테도 1억을 드리고, 한 달에 한 번씩 부모님께 2억을 드릴 것이다.

 

♥김지은 : 95억을 저축하여 이자를 불릴 것이다. 또한 따듯한 물이 많이 나오는 적당한 크기의 집으로 이사를 갈 것이며, 나중에 신혼여행은 몰디브로 갈 것이다.

 

♥김하은 : 건물을 사고, 기부를 하고, 저금도 할 것이다.

 

♥김희서 : 집을 사서 자취를 할 것이다. 건물도 사며, 엄마 아빠에게 차와 집도 사드리고, 가족 여행도 갈 것이다.

 

♥박예은 : 40억은 아빠에게 주고, 40억은 엄마에게 주고, 20억은 내가 쓸 것이다.

 

♥박태경 : 나중에 일을 하기 싫기 때문에, 아파트 5채를 사서 노후대책을 할 것이며, 컴퓨터를 최고 사양으로 맞추어 게임을 할 것이다. 또 넓고 좋은 2층 집을 마련할 것이다.

 

♥서정민 : 평화롭게 지낼 수 있는 집을 하나 사고, 회사를 세워 호강할 것이다. 또 그냥 침대에 가만히 누워 웹툰을 볼 것이다.

 

♥신아린 : 책장을 사서 그 책장을 소설로 꽉 채울 것이다. 옷도 사고 남은 돈은 부모님에게 드릴 것이다.

 

♥염정완 :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파이더를 살 것이다. 60평 이상의 넓은 집을 살 것이며, 건물을 살 것이다.

 

♥이다연 : 사후 보험 들고, 장례식비 남겨두고, 강남 건물 사고, 세계일주하고, 맛있는거 잔뜩 먹고, 집 차 등 여러가지 사고, 엄마 아빠 각각 10억씩 드리며 집 사드리고, 로맨스 웹툰 소설 왕창 사고, 통장에 50억을 넣어 이자를 받아먹으며 살 것이다.

 

♥이다혜 : 엄마 아빠 아픈 곳을 치료해주고, 지금 중고차를 더 좋은 차로 바꿔드릴 것이다. 남은 돈은 저축해서 이자를 받을 것이다.

 

♥이재훈 : 개인 비행기를 대여해서 지금 있는 영국에서 한국까지 스테이크를 썰면서 날아가 집까지 리무진을 타고 갈 것이다.

 

♥임승언 : 은행에 넣어 이자를 받으면 여행을 다니고, 어느 정도 모이면 건물도 살 것이다.

 

♥조연서 : 가족여행을 가고, 옷을 사고, 맛있는 것을 먹을 것이다.

 

♥조연지 : 불쌍한 사람들에게 기부를 할 것이다. 내 전용 집을 짓고 싶고, 가족과 함께 세계일주를 하고 싶다.

 

♥조은빈 : 부모님에게 30억을 드리고 피시방을 사서 내 건물로 만들 것이다. 남은 돈으로 좋은 집과 옷, 화장품을 산다. 또 남은 돈은 저축한다.

 

♥채효인 : 옷 사고, 엄마, 아빠, 고모, 고모부랑 여행을 갈 것이다(물론 동생도). 나머지는 엄마, 아빠 통장으로 뿅!할 것이다.

 

♥최승연 : 우리 학교를 남녀공학으로 만들 것이다. 한남동, 강남, 압구정, 명동에 땅을 사두며 부모님께도 드릴 것이다.

 

♥최윤정 : 가족들이랑 세계여행을 하며 각 나라의 집 한 채 씩을 사주고, 저금을 할 것이다.

 

♥한건희 : 불우이웃 돕기 기부를 10억 하고, 75억은 저금하고, 10억으로 돈 많은 백수가 되고, 나머지 5억은 아무거나 걸리는 것에 탕진할 것이다.

 

♥허한결 : 집을 사고, 차를 사고, 저축을 할 것이다.

 

♥홍승수 : 전세를 받고 임대료를 받을 것이다. 또한 공동 투자를 하여 부자가 될 것이다.

 

♥황윤재 : 외국으로 날아가서 빈 주택을 사고 30억을 기부하고 집사를 고용하여 알바비를 100만원씩 줄 것이다. 가족에게 20억 정도를 주고, 엄마 차를 LAND ROVER로 뽑아줄 것이다 

댓글목록

신아린님의 댓글

회원명: 신아린(nadoshin88) 작성일

캠브리지에 가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왔으면 좋겠어요.
선생님! 홈스테이 사진 잘 봤습니다.
아린이가 많이 보고싶긴한데요.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감사합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18w)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인솔교사 주희입니다. 우리 사랑스러운 아린이가 이제 일주일 뒤면 부모님 품으로 돌아가네요. 생각보다 한달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가서 저도 참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남은 일주일, 아린이가 더 신나게 즐기다 갈 수 있도록 제가 옆에서 도와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