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뉴질랜드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뉴질랜드

캠프다이어리 뉴질랜드

[170804]뉴질랜드 공립 스쿨링캠프 인솔교사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8-04 19:06 조회1,866회

본문

안녕하세요~뉴질랜드 인솔자 박주은입니다. 뉴질랜드에 도착한 게 엊그제 인 것 같은데 벌써 전체 캠프 일정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들이 남은 기간 원 없이 뉴질랜드를 즐기고 올 수 있도록 부모님들의 격려 부탁드립니다.

 

오늘은내 친구를 소개 합니다.’ 라는 주제로 다이어리를 써볼까 합니다. 아이들은 각자 마음에 맞는 친구들을 사귀고 어울려 지내고 있습니다. 옆에서 아이들을 보면 서로 비슷한 친구를 사귀는 듯합니다. 생김새는 달라도 나와 닮은 점이 참 많은 내 친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준우움푹 파인 눈에 은 2;5 가르마를 멋있게 탄 제 친구는 Reion 이라고 합니다. 한국 나이로 저보다 한 살 어리지만 부드러운 성격으로 잘 챙겨주는 친구입니다. 컴퓨터, IT 쪽으로 관심이 많아서 저랑 관심 분야가 비슷하기 때문에 대화가 잘 통합니다. 멋진 LED마우스를 사용하고 자기 물건을 소중하게 다룰 줄 아는 착한 친구입니다.

 

석주Angurs는 홍콩 친구입니다. 저를 잘 도와주워서 쉽게 친해질 수 있었습니다. 좋아하는 한국 음식은 비빔밥입니다. 부모님이랑 같이 살고 있고 외동아들입니다. 빨간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빨간색 학교 유니폼을 좋아합니다. 강아지를 좋아하고 특히 불독을 좋아합니다. 운동을 좋아하기 때문에 쉬는 시간 점심시간 마다 같이 운동을 합니다.

 

영수제 친구 James는 제일 좋아하는 음식으로 스시가 있습니다. 부모님과 자신 그리고 남동생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색은 파란색이며 활동적인 친구입니다. 핸드볼을 좋아하고 나가서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나 달리기를 잘합니다. 화를 잘 안내고 경청을 잘 해주는 점에서 저랑 비슷한 점이 많은 친구입니다.

 

혜준이랭은 손재주가 좋은 친구입니다.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클레이 폼으로 만들기를 잘합니다. 좋아하는 색은 저랑 똑같이 검정색입니다. 처음 봤을 때 저한테 말을 많이 걸어주고 못 알아들으면 여러 번 설명해 주고 같이 하자고 먼저 손 내밀어 준 고마운 친구입니다.

 

명은Tegan은 말이 많고 얘기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노란 머리를 가지고 있고 엄마랑 똑같이 생겼습니다. 좋아하는 색은 오렌지색입니다. 소설책 읽는 것을 좋아하고 영화 감상을 취미로 가지고 있습니다. 뭘 읽고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Tegan의 눈동자는 초콜릿색이고 항상 머리를 묶고 다닙니다. 수업 시간에 열심히 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크리켓을 좋아해서 이번에 동아리에도 들어갔습니다.

 

예준Kevin은 중국인 친구입니다. 되게 순하게 생겼습니다. 뉴질랜드에서는 잉어를 식용으로 금지하는 데 중국에서는 잉어를 보양식으로 자주 먹습니다. 그 얘기를 친구들한테 했는 데 kiwi 친구들이 이걸로 놀리는 것을 싫어합니다. 공부도 잘하고 성격도 밝아서 친화력이 좋습니다.

 

도윤Daniel은 킥보드 타는 것을 좋아합니다. 강아지를 키우고 있으며 태블릿 PC를 잘 다룰 줄 아는 친구입니다. 안경을 쓰고 물어보는 것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을 잘해줍니다. 똑똑한 친구입니다.

 

현수Shanekiwi 친구로 핸드볼을 좋아하고 항상 젤로 머리는 넘겨서 멋지게 학교를 옵니다. 파란 눈이 매력적이고 글쓰기, 그룹 활동을 좋아합니다. 활동적인 성격이 잘맞는 친구입니다.

 

도훈James는 눈이 크고 높은 코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랑머리에 살짝 곱슬머리입니다. 성격은 밝고 체육 시간을 가장 좋아합니다. 구기 종목은 다 좋아하며 점심으로 주로 빵을 먹습니다.

 

유진Sophie는 보라색, 파란색, 핑크색을 좋아하고 가수 Adel을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스시, 스파게티, 엄마가 만들어주는 음식은 다 좋아한다고 합니다. 뉴질랜드 나이로 11살이고 그림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가장 좋아하는 시간이 미술시간입니다. 좋아하는 운동은 하키입니다.

 

진아Rebeca는 부모님과 어린 남동생과 함께 살고 있고, 보라색과 핑크색을 가장 좋아합니다. 생선류를 좋아하고 채소를 싫어합니다. 취미는 노래 부르기와 넷볼입니다. Silent Ball 이라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