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뉴질랜드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뉴질랜드

캠프다이어리 뉴질랜드

[180816] 뉴질랜드 공립 스쿨링캠프 인솔교사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8-16 17:26 조회2,094회

본문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인솔교사 배하은입니다.

 

일주일 뒤면 이 곳 뉴질랜드를 떠나 한국으로 다시 돌아간다고 생각하니 아이들은 오늘부터는 다신 돌아오지 않을 날이라며 서운한 마음, 또 앞으로 남은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등교를 하였다고 합니다.

 

오늘 날씨는 비교적 맑은 날씨이였지만 소나기가 약하게 내리는 날씨였습니다. 먼저 12반(진후, 태양, 영웅)에 들어갔습니다. 오늘은 영어시간으로 동사, 동명사에 대해 배우는 시간이었는데 아이들은 자신의 버디들과 함께 앉아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 후 11반(시은,재희,우형,지아)반과 함께 체육수업을 하였습니다. 먼저 체육선생님과 함께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농구경기를 하였습니다. 남녀로 나뉘어서 경기를 진행하였는데 보통 남녀로 나눠서 경기한다고 하면 불리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런 생각이 전혀 들지 않을만큼 우리 아이들의 주도로 완벽한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시은이의 선취점으로 여자아이들의 공격이 계속 되었습니다. 

 

즐거운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점심을 먹고 너도나도 놀이터로 모였습니다. 오늘 아이들에게 간단한 미션을 주었습니다. 키위친구들의 싸인을 받아오고 자신들이 사귄 키위친구들에 대해 알아오라고 하였습니다. 아이들은 키위친구들과 먼저 인사를 나누고 사진과 싸인을 받고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아이들은 저에게 평소 부끄러워서 한 마디도 못 나누었던 키위친구와 이야기를 나누었다며 신난 모습이었습니다. 

 

방과 후 시간은 영어보충 수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자신들이 느낀 뉴질랜드의 모든 것을 스피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부분 아이들은 뉴질랜드의 신선한 공기, 친절한 사람들 등을 발표하였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사귄 키위친구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현우 - 나의 버디는 Ethan. 나이는 9살이고 성격은 장난끼가 많고 궁금한게 많으며 친구들이랑 잘 어울려 항상 잘 노는 성격이다. 키는 나보다 작고 머리색깔은 약간 금색이며 눈색은 갈색이다. 좋아하는 음식은 파스타, 좋아하는 과목은 미술, 좋아하는 게임은 포트나이트이다. 그래도 가장 좋아하는 건 가족이라고 했다. Ethan의 꿈은 코스튬디자이너이다. 그리고 명색의 스쿨리더다. Ethan 너는 좋은 버디야~!

 

하율 - 내가 사귄 친구는  Udo, Masaki, Steven, Joshua Lo 등이다. 먼저 Udo는 웃음이 많고 좋아하는 것은 농구이다. Masaki는 운동을 좋아하지 않고 게임하는 것을 좋아한다. 특이사항은 심장이 좋지 않다고 한다. Steven은 장난치는 것을 좋아하고 농구를 좋아한다. Joshua Lo는 친구랑 노는 것을 좋아하고 축구를 좋아한다. 나는 앞으로 이 친구들과 더 친하게 지낼 것이다.

 

시현 - Daniel은 9살이고 성격은 착하고 남의 말을 잘 들어줍니다. 생김새는 뚱뚱하진 않지만 약간 통통하고, 머리는 노랑색이고 콧구멍이 큽니다. 그리고 볼에 점이 있어서 처음엔 아픈 친구인 줄 알았습니다. Daniel을 처음 봤을 땐 조금 어색했지만 이제는 말도 많이 하고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한국에 있는 국이나 수프라고 합니다. 물어보고 약간 놀랬습니다.

 

예은 - 내버디 Roomie는 11살이고 잘 웃고 친절하다. 갈색눈에 홍조가 있고 생머리이다. 화장 관련된 것을 좋아하고 장난기가 많다. 귀엽다. Ashley는 10살이고 잘 웃는다. 금발같은 주황색 머리에 연한 민트색 눈, 속눈썹과 눈썹은 갈색. 대체로 피부가 파랑색과 핑크색이 돈다. 얼굴에는 주근깨가 있고, 요즘 요행하는 백팩키드 춤 같은 걸 좋아한다. 

 

진후 - 마이클은 뉴질랜드 나이로 8살이고 머리숱이 굉장히 많다. 그리고 이목구비가 뚜렷하다. 웃을 때는 괜찮지만 그냥 있을 때는 약간 다크서클이 있어서 우울해보인다. 성격은 항상 명랑하고 쾌활하다. 장난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리고 좋아하는 것은 라면을 먹는 것이라고 한다.

 

주영 - 내가 소개할 친구는 Ethan-p이다. 나이는 9살이고 나보다 1살 느리다. 성격은 과격한걸 좋아한다. 생김새는 전형적인 키위인 것 같다. 나는 Ethan-p가 좋다.

 

지호 - Eun은 11살이고 친절하고 사람들을 잘 배려한다. 검정색 눈과 검정 생머리이다. 좋아하는 것은 운동이고 운동을 많이 잘 한다. Beatriz는 10살이고 고동색 눈, 갈색머리에 머리가 꼬불꼬불하다. Royan은 11살이고 항상 다정하게 인사를 해 준다. 특이사항은 대부분 여자와 같이 이야기를 한다. 

 

우형 - 내가 사귄 키위친구는  Yerang이다. 나이는 뉴질랜드 나이로 12살이다. 성격은 착하고 약간의 장난끼도 있지만 항상 친구들을 먼저 생각하는 편이다. 생김새는 안경을 쓰고 항상 머리를 위로 묶으며 귀여운 얼굴이다. 좋아하는 것은 게임하는 것과 애니보는 것 그리고 그림 그리기이다. 특이사항은 뉴질랜드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님이 한국분이시라 한국말을 조금 할 줄 안다. 여자인 친구들은 보통 뉴질랜드계 뉴질랜드인이 많은데 남자인 친구들은 뉴질랜드계 한국인인 친구가 많다. 나는 정말로 Yerang이를 만나서 뉴질랜드에서 잘 지낼 수 있었다.

 

시은 - 키위친구의 이름은 Ben이다. Ben의 한국나이는 13살, 뉴질랜드 나이는 12살이다.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수학이고 취미는 크리켓이다. Ben의 성격은 처음 볼 때는 되게 까칠해보였지만 말을 걸면 친절하게 대답해주고 자상하다. 그리고 착하다. 생김새는 눈이 크고 쌍커플이 진하고 코가 높다. 잘생겼다.. Ben이랑 이야기 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렇게 말을 해서 정말정말 행복했고 친절하게 답해줘서 설렜다. 뉴질랜드 와서 가장 잘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최고의 하루다.

 

재희 - 내가 사귄 친구의 이름은 Mackenzie이고 나이는 13살,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미술이고 취미도 역시 미술이다. 생김새는 금발머리에 머릿결이 좋지 않고 다람쥐처럼 생겼다. 그리고 엄청 착하다.

 

태양 - 친구의 이름은 Chanseul이다. 성격은 웃기고 말이 많다. 생김새는 작고 귀엽다. 좋아하는 것은 사탕, 젤리, 게임이다. 남은 시간동안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영웅 - Deziah는 긍정적이고 활발하다. 그리고 하키를 좋아한다. 그래서 움직이는 것을 아주 좋아한다. 피부색이 조금 어두운편이다. 

 

재승 - 친구이름은 Keith이고 생김새는 동양쪽 사람이며 국적은 중국이다. 나이는 12살이고 한국나이로는 13살이다. 성격은 활발하다. 좋아하는 것과 취미는 그림 그리는 것이다. 

 

지아 - 이름은 Sabatiny이고 검은 머리를 항상 하나로 묶는다. 좋아하는 색깔은 보라색이고 나이는 13살이다. 성격은 자기 말로는 kind하다고 한다. 정말 착하고 친절하다. 좋아하는 것은 타이포(Typo) 물건을 사는 것이라 했다.

 

서준 - Sean looks like gorilla. Sean like to play clash of clans(it a video games). Sean favorite color is blue. Sean favorite song is take on me. Sean favorite sport is soccer. Sean favorite book is dog man. Sean favorite food is chicken dumpling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