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226] 공립스쿨링 6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9-02-26 20:15 조회1,119회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병권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선생님 정말 그동안 많이 애쓰셨습니다. 아이가 밝게 생활하고 돌아올수있게 된 것도 선생님의 많이 배려와 수고덕 분인것 같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어 크라이스트쳐치에 가게되면 꼭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시는 일 항 상 잘되시고 건강하세요
재훈아빠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선생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매일 마다 올라오는 활동 사진과 다이어리를 읽으면서 아이들의 밝은 모습과 선생님의 수고를 보고 느끼곤 했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Jason's mo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회자정리'라더니 정말로 이제 헤어져야 할 시간이군요. 함께 생활하면서 서로간에 알게모르게 정이 많이 들었 들텐데 아이들이 많이 아쉬워할 것 같습니다. 선생님, 정말 너무 고맙게 생각하구요, 아이들도 매일 사진으로 접하다 보니 비록 한번도 보지못한 얼굴들이지만 머리에 각인이 된듯합니다. 제각기 개성있고 잘 생기고 늘 사 진 속에 정겹게 웃고 있는 아이들, 모두들 앞으로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리라 믿습니다. 여기에 일조하신 선생님 께도 깊은 감사드립니다.
재영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선생님 재영맘입니다. 오늘 재영이와 통화했는데 재영이 자켓을 학교에 두었는데 잃어버렸다고 하네요. 찾았으면 좋겠어요. 부탁드립니다.
병권네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선생님 오늘도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6주동안 하루도 빼놓지 않으시고 다이어리를 올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 에 걱정도 많이 줄고 하루하루 살아가는 병권이의 모습을 마치 바로 옆에 같이 있는것처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 시 만나뵙게 될때까지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병권이가 종안이형집에 카메라를 두고온것 같다고 하는데 한번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안녕하세요 어머님 아버님 현제시간으로 모두 오클랜드공항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잠시 기다린 후 중국행 비행기 를 탑승할 예정입니다. 재영이어머님 재영이 자켓은 오늘 찾았습니다. 병권이 어머님 방금 병권이와 통화 했는데 놓 고 온줄 알았던 카메라가 자기 가방에 있었다고 합니다. ^^ 감사합니다.
조현준님의 댓글
회원명: 조현준(chj0929) 작성일ㅓㅓㅓㅓㅓㅓㅓ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