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160123] 필리핀 영어캠프 인솔교사 고현창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6-01-23 09:53 조회1,055회

본문

   태영이, 준영이, 이선이, 예준이, 왕욱이, 정원이, 동명이 부모님 안녕하십니까? 9번 빌라 인솔교사 고현창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영어캠프에서의 정규수업을 진행한 날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화창하고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아름다운 세부였습니다. 오늘 아침도 6시 반에 잘 일어난 아이들은 가볍게 씻고 7시에 아침밥을 먹었습니다. 

 아침밥으로는 토스트, 소시지, 계란후라이, 죽이 나왔고 아이들 모두 잘 먹었습니다. 아침을 먹고 숙소로 돌아와서 수업 준비도 하고 이야기도하며 시간을 보냈답니다. 7시 50분이 되고 다들 오전 수업을 위해 수업을 들으러 갔습니다. 오전 수업중에 잠이 약간 덜 깬 아이들도 있었지만 금방 정신을 차리고 수업에 집중을 했답니다. 오전 수업이 11시 50분까지 진행이 되고 점심밥을 먹었습니다.

 점심밥으로는 부대찌개가 나왔는데 돼지고기도 푸짐하고 국물도 깔끔하다며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점심밥을 다 맛있게 먹고 우리 빌라로 돌아와서 간식을 먹으며 아직 마무리를 못한 수학 숙제도 하고 이런 저런 수다로 시간을 보냈답니다. 어느새 시간이 12시 50분이 되었다며 서둘러서 오후 수업을 들으러 떠났답니다. 오후 수업이 4시 50분까지 진행이 되고 오늘은 수학 수업을 했습니다. 모두 숙제도 다 하고 열심히 수업을 듣고 오겠다며 인사를 하고 나가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했답니다. 

 수학 수업이 끝나고 저녁밥을 먹었는데 저녁으로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후식으로 파파야가 나왔는데 파파야라는 과일을 처음 먹어보았는지 과일에서 비누 향이 난다며 다들 신기해 했답니다. 저녁을 먹고 저에게 매점에 가자고 아이들이 졸랐답니다. 하지만 시간이 애매해서 영어 단어 시험을 모두 통과하면 다 함께 가자고 했답니다. 그래서 영어 단어를 열심히 외우며 시간을 보내다가 보충수업을 들으러 갔습니다. 

 9시까지 진행하며 단어 테스트를 보았고 오늘도 우리 빌라 아이들 모두 통과했답니다. 8시에 간식으로 간식이 나왔는데 다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9시부터는 약속대로 매점에 가서 간단하게 간식거리를 샀답니다. 간식을 가볍게 먹으며 저와 농담도 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도 하며 시간을 보내다가 10시 20분에 점호를 하고 잠자리에 들었답니다.

태영
 안녕하세요, 부모님. 오늘도 코멘트를 쓰는 날이에요. 오늘 코멘트의 주제는 자신을 한 영어 단어로 표현하기 입니다. 제 자신을 영어로 나타내면 'Helper'입니다. 헬퍼의 뜻은 도와주는 사람입니다. 제가 헬퍼인 이유는 남을 잘 도와줍니다. 예를 들면 필요한 것을 가져다 준다던가, 수학 모르는 문제를 잘 알려주고 도와줍니다. 그리고 또 혐든 일도 잘 도와주었습니다. 또 한 가지는 큰형으로서 우리 빌라 에어컨과 전등을 매일 끄고 다닙니다. 안녕히 계세요.

준영
 안녕하세요, 엄마, 아빠. 오늘 쓸 주제는 나를 영어 단어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저를 영어단어로 표현하면 'Talent'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재능이 많기 때문입니다. 저의 재능은 항상 자신감이 많고 또 활동적이기 때문입니다. 항상 자신감있게 다녀요. 이게 다 부모님 덕분이에요. 저를 항상 자신감 있는 아이로 키워주셔서요. 엄마, 아빠 사랑하고 또 감사해요. 

이선
 안녕하세요, 부모님? 오늘 코멘트 주제는 자기 자신을 한 단어로 표현하기 입니다. 제가 저를 표현하는 단어는 'Smart'입니다. 왜냐하면 여기 선생님들이 항상 Daily Evaluation 책에 똑똑하다고 써주셔서 그래요ㅋㅋ 그리고 저도 스마트라는 단어가 저하고 맞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빌라메이트들도 저하고 맞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빌라메이트들도 저가 똑똑하다고 해요. 부모님 사랑해요. 안녕히 주무세요.

예준
 부모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단어로 저를 표현하는 것이에요. 저는 영어 단어로 'Grace'라고 생각해요. 저는 부모님에 낳아주신 것으로도로 저는 은혜를 받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정말 감사합니다. 부모님 사랑합니다. 낳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2/4일에 뵈요. 잘 주무세요.

왕욱
 부모님 안녕하세요. 저의 오늘 코멘트는 저와 연관된 영어 단어를 쓰는 것이에요. 저와 연관된 영어는 'Endeavor'이에요. 이 의미는 노력하다에요. 저는 지금 하고 싶은 것은 없지만 그 것을 위해 노력하고 애쓰고 있기 때문이에요. 부모님 저는 앞으로도 더 노력하는 이들이 되겠습니다. 부모님 사랑해요.

정원
 안녕하세요, 부모님. 저는 박정원입니다. 오늘은 저의 의미를 영어 한 단어로 표현하기입니다. 저를 한 단어를 표현하자면 'Important'입니다. 뜻은 중요하단 뜻과 소중하다는 뜻이 있는데 제가 왜 중요하냐면 특히 부모님한테 드리는 뜻입니다. 제가 부모님한테 가장 소중하고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저의 존재가 중요하고 또 부모님도 저한테 없으면 안될 존재이기에, 나의 가족들은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합니다. 부모님도 마찬가지로 저한테는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합니다. 사랑합니다. 부모님.

동명
 안녕하세요, 부모님. 오늘 코멘트는 자신을 영어 한 단어로 표현하는 거에요. 저는 "Intelligent'에요. 뜻은 지능이 있는 이라는 뜻이에요. 맨날 Robert 선생님이 저보고 intelligent라고 하고 외국인 선생님들도 Evaluation 책에다 되게 좋게 써주세요. 그리고 재능이 있고 수업에 잘 참여하고, 재미있는 친구라고 써줬어요. 그래서 이 단어가 제일 잘 맞는 것같아요. 부모님 사랑해요

 오늘 코멘트는 자신을 한 개의 영어 단어로 표현하기 였습니다. 아이들 모두 자기 자신에 대해 잘 알고 영어 단어로 표현해내는 모습을 보니 참 뿌듯합니다. 내일은 액티비티, 아얄라 몰에 갑니다. 아이들이 부모님이 주신 소중한 용돈으로 쇼핑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올릴 예정이오니 기대해주세요. 한국 날씨가 많이 춥다는 소식에 아이들이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