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160123] 필리핀 영어캠프 인솔교사 정다빈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6-01-23 09:54 조회962회

본문

 안녕하세요. 10번 빌라 인솔교사 정다빈입니다.
 
내색은 안하지만 하루하루 아쉬운 마음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아무것도 모른 채 행복하게 한국으로 돌아가는 상상을 하고 있답니다. 이제는 7시만 되면 자동으로 일어나 아침식사를 합니다. 아직 2주나 남았는데도 아이들은 돌아갈 비행기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곤 합니다. 2주가 지나면 헤어진다고 생각하니 씁쓸한 마음을 감출수가 없네요. 아이들은 열심히 이야기를 나누고 수업들을 준비를 하였습니다. 샤워도 하고 머리도 단정하게 하고 옷도 깔끔하게 입고 가방도 챙겼습니다. 
 
차례대로 줄을 지어 안전하게 인솔 통제 하에 수업하는 곳까지 이동하였습니다. 오전 수업은 이상하게도 빨리 흐르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수업하는 곳을 뱅글 뱅글 돌면서 체크하다보면 몇 번 본 것 같지 않은데도 벌써 점심시간이 다가와 있답니다. 
 
오늘은 제가 말씀 드린 데로 수업하는 사진을 거의 찍지 않았습니다. 대신 친구들과, 그리고 함께 수업을 하고 있는 선생님들과 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아픈 학생 전혀 없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든든하게 점심을 먹고 다시 오후 수업을 들으러 수업하는 곳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오후 수업을 들을 때는 늘 활기차답니다. 점심밥의 위력인지 수업 하는 곳을 항상 체크하다보면 분위기가 오전보다 많이 업되어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규수업이 끝나고 나면 아이들은 모두 빌라로 돌아와 수학 수업을 진행합니다. 
 
수학 수업도 전체적으로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약간의 욕심일지도 모르겠지만 수학과 영어 모두 다 잡아갈 수 있는 기회였으면 하는 마음도 큽니다.
 
저녁 식사를 마친 후 아이들은 모두 다시 빌라로 모여 영어 단어를 외우고 8시부터는 간단하게 간식을 먹으면서 휴식을 취한 후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하는 영어 일기를 쓰고 취침에 들어갔습니다.
 
오늘은 나 자신을 영어단어로 표현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 김민지
ANNABETH
내가 이 이름을 가지게 된 이유는 단순하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책의 여주인공의 이름이기 때문이다. 이 이름의 뜻은 전쟁과 지혜의 여신인 아테나의 딸이기 때문에 지혜롭고 용기로 가득한 삶을 살라는 뜻으로 이 이름을 골랐고 지금 나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단어이자 독특한 나를 가장 잘 나타내주는 단어이다.
 
 
★ 노경인
나 자신을 한 단어로 표현하면 아마 난 FRIENDLY 인 것 같다. 왜냐하면 FRIENDLY 의 뜻 인 친근함과 맞게 사람들과 친해지기 정말 쉽고, 친해지고 나서도 친근하게 잘 다가가기 때문이다. 최근 들어 친근함이 조금 줄어들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 나름 친근한 것 같다. 또한 첫 만남 같은 장소에서 처음 보는 사람과도 이야기 하는 것도 좋아하기 때문에 더욱 나를 표현할 수 있는 것 같다.
 
★ 문예지
COOL 이다. 나는 성격이 쿨 한 것 같기도 하고 쿨 한 것도 좋기 때문이다. 차갑고 쿨 한 
아이스크림도 좋아 해서 이다 무엇보다 우리 아빠가 쿨 하시고 시원한 것을 좋아하셔서이다.
단어 자체 만 으로도 쿨하고 시원시원 해서 ‘COOL’ 이라는 단어는 나 인 것 같다.   
 
★ 신희진
나 자신을 영어 단어 하나로 표현한다면 나는 SLOW라고 내 사진을 표현할 것 같다. 내가 행동도 엄청 느리고 대답속도도 느리고 반응속도도 느리고 생각도 느리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 때문에 여러 부분에서 여러 사람에게 피해를 준적도 있었고 가족이 항상 어디를 갈 때마다 나 때문에 출발이 늦어지는 경우가 자주 있다. 그리고 이런 글을 쓸 때마다 내가 항상 늦게 쓴다. 그래서 나를 한 단어로 표현하면 SLOW가 가장 적합한 것 같다.
 
★ 우근영
나를 영어 단어로 표현한다면 첫 번째로 TALKATIVE이다. 난 정말 말이 많고 좀 수다스럽다. 말에 끼어들어서 수다스럽게 말한다. 나를 영어 단어로 표현한다면 두 번째로 HAPPY이다. 여기에서 정말 행복하게 지내고 있어서 이다. 영어단어로 표현하면 난 좋은 것 밖에 없다.
 
★ 유가온
나는 나를 영어 단어 하나로 표현하자면 난 FEEL이다. 왜냐하면 나는 가끔씩 내가 시험 ...칠 때 내 감정대로 가끔씩 할 때도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나는 거의 나의 감정,,, (FEEL),,,을
아주 중요하게 여기기도 한다. 가끔“오늘은 비가 올 거야 ...” 라고 하면, 진짜로 소나기가 오기도 한다. 그래서 나는 나 자신을 ‘FEEL’ 이라고 표현하고 싶기도 하다.
 
★ 이수민
나는 나를 영어단어로 생각 하자면 SMILE 인 것 같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힘차고 밝게 웃는 것 같기 때문이다 나는 되게 밝고 희망차게 웃기 때문에 SMILE  그저 SMILE 웃기 때문이다. 나는 사람들 에게 웃음을 전해주고 싶은 웃음 백신이 되고 싶다. 나의 진짜 꿈이지만 내 가족을 위해서 기꺼이 웃고 싶다. 웃음을 전하고 싶은 게 나의 작은 소망이다. 우리가족을 항상 행복하게 만들고 싶다~.
 
★ 최지원
나는 나 자신을 한 영어 단어로 표현하자면 HAPPINESS이다. 그 이유는 내가 아직은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좋은 일만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만 한다. 그래서 HAPPINESS란 단어에 더 맞는 내가 되기 위해 나쁜 일도 좋은 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더욱 많이 웃고 행복하게 살고 싶다. 저 단어에 어울리는 사람이 되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