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090112] 프리미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9-01-12 16:01 조회1,037회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에 계신 어머님, 아버님.
세부 인솔교사 입니다.

캠프 2주차 첫째 날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어제 있었던 액티비티의 설렘과 즐거운 시간을 잠시 뒤로하고, 다시 학교에서의 일정을 시작하였습니다.
호텔로비에서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7시반에 집합하여 밴을 타고 이동하여 학원에 안전하게 도착하였습니다. 학교에 도착한 햄, 계란 양배추가 메뉴로 나오자 빵사이에 끼워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는 등 아침식사를 든든하게 하고 8시반에 각 교실로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1시간반씩 진행되는 1교시와 2교시를 마치고 아이들은 점심식사를 하러 식당에 모였습니다.
 
오후수업이 시작되기 전 아이들은 쉬는 시간에 주로 삼삼오오 모여 포켓볼이나 탁구를 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매점으로 달려가선 간식거리를 사서 그 에너지를 재충전합니다.
아이들이 식사를 제 시간에 양껏하고 군것질을 되도록 하지 않도록 학원매점에서 라면을 팔지 못하도록 부탁하였고, 쉬는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포켓볼이나 탁구는 하루에 한번씩만 치도록 챙기고 있습니다.

오늘은 세탁물을 받는 날이었습니다.
금요일에 수거됬던 세탁물이 뽀송뽀송하게 아이들에게로 돌아갔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낸 세탁물을 체크리스트에서 스스로 확인하고 서명을 하여 분실을 방지합니다.
지난 회 세탁물을 났던 아이들 모두가 세탁물을 착오없이 수령하였습니다.

3교시와 4교시 수업을 마치고 아이들은 영어일기를 위해 1:4강의실에 모였습니다.,
필리핀 현지 선생님의 지도하에 영어문법과 표현법에 대해 첨삭을 받는 아이들의 작문실력이 점차 좋아지고 있습니다.

저희 인솔교사 뿐만 아니라 필리핀 선생님들도 뿌듯해 하십니다.^^ 

오늘의 저녁메뉴는 오징어튀김, 양배추와 쌈장, 김치찌개의 건강식이었습니다.
저녁을 먹고 아이들은 잠시 휴식시간을 가진 후에 학년별로 수학수업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초등학교 3학년, 5학년, 중학교1학년이 수업받는 날입니다. 나머지 학생들은 인솔선생님의 지도하에 자습실에서 개별학습을 하였습니다.

8시경 호텔에 서른세명의 아이들이 모두 안전하게 도착하여 두째주 월요일의 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아이들은 각자 방에서 혹은 인솔선생님 허락 하에 친구의 방에서 점호 전 (10시-10시반) 까지 휴식시간을 보냅니다.


----------------------전달사항-----------------------------
 
  1. 가온어머님 : 가온이가 분실하였던 전자사전을 오늘 학원에서 찾았습니다. 사전을 보내주시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2. 진모어머님 : 진모의 안경을 매일매일 쓸 수 있도록 챙기겠습니다.
     
  3. 부경어머님: 부경이의 교정기가 빠졌습니다. 저희가 어떻게 조치해야 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혜윤어머님: 혜윤이의 이를 확인하였는데 아주 미미하게 흔들리는 정도입니다. 치과를 가면 마취를 해야할 듯 한데, 저희 생각으로는 이가 많이 흔들릴때까지 경과를 지켜보고 마취가 없이 빼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5. 성호어머님: 성호의 1:1을 제외한 나머지 수업을 향상된 레벨의 반으로 바꾸었습니다. 성호의 1:8 담당 선생님께서 성호의 학습능력을 지켜보시고 반을 옮길 것을 조언해 주셨습니다.
     
  6. 김강현어머님: 콜렉트콜은 비싸므로 스마트텔 신청을 위해 한국사무실로 전화해 주시거나 (02-566-3288) 번호를 받으셔서 댓글로 달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우재아빠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우재 선생님 우재가 가지고 갔던 전자사전을 잃어버렸다합니다.혹시 찾을수 있나 확인 부탁드립니다. 못찾으면 어쩔수 없구요. 아이들 때문에 정신없으실 텐데 죄송합니다.

희연자매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선생님 희연이가 아니구, 주연이 생일이예요. ㅎㅎㅎ 넘 바쁘시고 제말이 넘 길어 혼돈스러우셨나봐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안녕하세요 우재아버님. 우재는 누구보다도 밝게 잘지내 고 있답니다. 우재의 분실된 전자사전을 학원 측에 이야 기 하고 저희도 최대한 찾아볼수록 있도록 하겠습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안녕하세요 주연어머님, 주연이의 생일은 몇몇의 1월생 아이들의 생일과 함께 조만간 파티를 할 것입니다. 저희 가 개인적으로도 서운하지 않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겠 습니다. 주연이 희연이 모두 성실하고, 밝게 캠프에 임하 고 있으니 염려 놓으셔도 될 듯 해요^^

김강현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항상수고하십니다. 강현이번호입니다.1010-55-8282 2# 6721-1672#비번은 9936#입니다. 성진이랑 잘쓰라 고 전해주시고 오늘 전화한통 해달라고 전해주세요.

부경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부경맘입니다. 고맙습니다. 수고가 많으시네요. 치과에 문의해 보니 불편하지 않으면 한국에 와서 해도 된다고 합니다. 어제(12일) 부경이와 통화했는데 불편하지 않다고 하더군요. 혹시 시간이 지나 철사가 찌르거나 불편하면 현지에서 자르거나 해도 된다고 하니 불편히지만 않 으면 된다 했습니다. 부경이에게 그 내용을 주지시켰으니 가끔 관심가지고 물어봐 주십시요. 불편하다면 현지 치과 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요....

성호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꼼꼼하게 지켜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선생님들의 눈이 있는 것 같아서 마음이 놓입니다. 계속 지켜 봐 주시고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선생님 성호요...전화한번 하라고 전해주세요..전화카드 잃어버렸다고 하는데 찾았나요?

가온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안녕하세요? 사전은 이미 발송이 된 상태라서 아이가 편한걸로 골라쓰라하면 좋겠습니다. 전화 카드번호는 104-901-5373-678# 비밀번호 2366 한국 제 핸드폰으로 걸때 105-82-2-104-901-5373-678#-엄마번호# 집으로 걸때 105-82-2-104-901-5373-678#-집전화(042-822-0042)# 아이에게 전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