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102]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오정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03 00:59 조회877회

본문


안녕하세요. G1 담당 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

아버님,어머님과 통화 후 첫 정규 수업입니다.어제 통화로 인해 큰 힘을 얻었는지 유독 오늘 아침은 아이들이 컨디션이 좋아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조금씩 적응해 가는 아이들입니다.
한국에서의 기상 시간보다 분명 이른 시간일텐데 이제는 깨우지 않아도 일어난 아이들도 있고 먼저 일어난 아이들이 옆에 자는 형이나 동생을 깨워주기도 합니다.
앞으로의 기간도 잘 적응해서 밥도 많이 먹고 공부도 더 정진하는 아이들이 됬으면 합니다.
아침 식사 후에 정규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정규 수업 때에도 아이들이 점차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그래서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아이들간의 교류가 상당히 잦아졌습니다.물론 장난도 치지만 영어에 대한 관심도가 첫날보다 더 높아졌다는것을 체감 할 수 있었습니다.중간 중간에는 아이들 반에 따라 스포츠 수업이 있었습니다.탁구와 짐볼을 이용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아이들에게 샤워할수 있는 시간과 쉬는 시간을 부여하여 다음 수업에도 지장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이른 아침부터 저녁까지 공부를 함에 있어서 힘에 부칠텐데 중간 중간 스포츠를 통해 웃고 땀도 흘리니 수업 분위기나 숙소에서의 생활 부분에서 크나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후 저녁 식사 전에 C.I.P(영어 레크레이션)수업에서 '줌바'프로그램이 마무리 되는 날입니다.
첫날에는 남자친구들이 크게 좋아하진 않았지만 오늘은,  마지막날이라서 그런지 많이 웃고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반 별로 스포츠 수업을 했기 때문에 방 아이들끼리만의 탁구 시간이 없어서 아이들이 아쉬었는지 '줌바'프로그램 시간이 끝나고 탁구 왕중왕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 식사 후 매일 있는 영어 단어 시간이 찾아왔습니다.숙소에 도착하니 아이들은 너나할것 없이 마무리 공부를 하고 있었고, 결과 또한 우수했습니다.그 후 영어 일기를 작성 후에 아이들과 함께 다과 시간을 가졌습니다.
내일이 액티비티 날인만큼 아이들이 기대도 많이 하고 과자를 맛있게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내일은 액티비티 날입니다.아이들이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다치거나 다투는 일 없이 안전하게 다녀오겠습니다.
아이들을 타지에 보내서 걱정하시고 계시겠지만 저를 믿고 맡겨주시만큼 열심히 노력하고 아이들에게 항상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뛰어 다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아이들의 코멘트입니다.

 

#윤준배:오늘 C.I.P시간에 재미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줄 줄도 알고,아이들의 참여 유도도 하는 참으로 든든한 아이입니다.
영어 일기 작성 시에 항상 새로운 표현을 쓰고 싶어 하며,상세하게 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기붕:기붕이는 첫날 이후로 자극을 많이 받았는지 영단어를 열심히 암기하고 있습니다.자기 전에 침대에 누워서 아이들과 내일 시험을 대비하는 모습에 너무나도 보기 좋았습니다.캠프 기간 동안 기붕이가 영어에 흥미를 잃어 버리지 않고 이런 모습을 유지했으면 합니다.

 

#김지성:탁구 시합 때 매서운 서브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아이들과의 교류도 많이 하고,영어 단어 시험 시에도 계속발전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아이입니다.캠프에서 영어에 대한 관심이 이어졌으면 합니다.

 

#정민제:민제는 스포츠 시간에 탁구 시합을 가졌을 때 승부욕을 보여주었습니다. 매사에 웃고 낙천적인 줄만 알았던 민제에게 그런 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영어 일기 작성,영어 단어 암기 시간에도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다재다능한 아이입니다.

 

#민서준;아무래도 형들과 함께 지내는 서준이인데,형들의 모습에 자극을 받아 운동,공부 두 가지를 열심히 하는 아이입니다.
스포츠 시간에 누나와 만나 함께 짐볼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 좋았습니다.가족들과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4101호 귀염둥이입니다. 

댓글목록

신기붕님의 댓글

회원명: 신기붕(d21455) 작성일

우리 기붕이에게는 멋진 선생님~^^ 든든한 형과 동생이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함께 공부하고 함께 다양한 활동도 하면서 알찬 방학이 될 것 같아요. 남자 아이들이라 에너지가 ....오늘도 많이 힘드시겠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18w) 작성일

안녕하세요 어머님~인솔교사 오정석입니다^^
어머님의 댓글을 보니 정말 힘이 납니다!기붕이는 정말 첫날과 다르게 단어 암기 때의 집중력이 좋습니다.아이들과도 너무나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걱정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기붕이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