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115]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명지섭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16 00:50 조회746회

본문

 

부모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인사를 드립니다. 인솔교사 명지섭입니다.

 

  ​저의 귀염둥이이자 장난꾸러기들인 G7의 주현이, 찬이, 민국이, 성진이, 준영이, 찬이, 도현이 준원이가 부모님의 품을 떠나 말레이시아&싱가포르 영어캠프에 온지도 이젠 한 자릿수가 아닌 두 자릿수가 되는 날입니다. 그만큼 시간이 많이 지났다는 뜻이겠죠. 지금까지 아이들과 지내면서 늘 그랬었지만 아이들과 지내면서 다양한 감정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매일 봐도 반갑고, 고맙고, 재밌고, 또 어쩔 때는 화가 나는 것이 아닌 속상하고... 저는 벌써부터 2월이 되어 아이들과 헤어질 시간을 저도 모르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비록 중학생이지만 하는 것을 보면 귀엽기 짝이 없는 이 아이들과 헤어질 때 얼마나 마음이 안 좋을까. 얼마나 보고 싶을까. 이런 생각에 같이 있는 동안에라도 우리 아이들에게 더욱 더 잘해주려고 하고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게 자유시간이 주어지더라도 웬만하면 우리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합니다.

 

  ​저는 지금 팝송 하나를 들으면서 다이어리를 쓰고 있습니다. 팝송은 Ed SheeranShape of you입니다. 저희 아이들이 요즘 매일 숙소에서 혼자 그리고 친구들과 같이 영어가사가 적힌 종이를 보면서 매일 연습하는 노래입니다. 수업시간에 배우는데 4/4박자의 흥겨운 리듬을 가지고 있는 곡으로 한국에서도 유명해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어렵지 않게 찾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부모님들께서도 한 번 들어보세요. 그리고 우리 아이들한테 나중에 불러달라고 하면 우리 아이들 아마 신나게 부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도 특이사항 없이 정규수업을 비롯해 하루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들 오늘은 웬일인지 공식일정을 마치고 숙소에 돌아왔는데 다른 날처럼 시끄럽게 놀지 않고 얌전하게 침대에서 얘기만 하다가 잠들었습니다.

오늘 통화를 통해서 부모님들께서도 아시겠지만 다들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우리 애들 잘 지내는 모습을 글과 사진으로 그리고 전화로 밖에 전해드리지 못하지만, 정말 자신 있습니다. 저희 아이들 정말 잘 지내고 있습니다.

20여일 남았는데 언제나 지금처럼 댓글과 캠프우체통으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은 아이들의 개별 코멘트는 부모님과의 통화로 대신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