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116]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 캠프 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17 00:59 조회704회

본문

안녕하세요 G1_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

 

  아침부터 따뜻한 햇살이 아이들을 반깁니다.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아이들조차 아침부터 활기찹니다.신나게 이야기하며 가서 아침을 먹고 정규 수업 준비를 합니다.매주 월요일 새로운 교재가 나가기 때문에 새로운 교재와 영어 단어장을 들고 수업에 들어갑니다.쉬는 시간마다 저에게 와서 내일 일정에 대해 물어보고 기대를 하는 아이들이 너무나도 이쁩니다. 그래도 수업 시간이 되면 집중하고 질문도 하며 즐거운 정규 수업을 이어나갑니다. 이후 점심을 먹고 충분한 휴식 후에 다시 수업장소로 향합니다.그렇게 공부에 열중하니 어느 덧 저녁 시간이 왔습니다.저녁 식사 후 수학 수업 및 자습 시간을 가졌습니다.수학 수업이나 자습 시간하는 장소에 불시에 찾아갔는데 아이들의 열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 후 대청소를 실시하였습니다.물론 리조트 내에서 청소를 정기적으로 해주고 있지만 아이들이 너무 짐을 이곳저곳 놓아서 다같이 청소를 했습니다.역할 분담을 해서 다 같이 움직이니 금방 끝났고 4101호도 더욱더 쾌적해졌습니다.저마다 맡은 역할을 일사분란하게 해내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아무래도 어제 부모님들의 목소리를 듣고 힘이 많이 났나봅니다.아이들도 타지에 와서 공부를 오래하는게 힘들겠지만 열심히 것을 보고 기운내라고 아이들에게 과자와 음료수를 사주었습니다.인기 가요도 틀어주고,아이들은 잠시나마 학업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즐겁게 놀 수 있었습니다.맛있게 먹고 그 자리를 깨끗히 청소 후에 취침 준비를
합니다.

 

 

---내일은 액티비티 날입니다. 말레이시아에 있는 '레고 랜드'를 가는데 아이들이 아무 사고 없이 재밌게 물놀이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숙소에 복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아이들의 코멘트입니다.

 

#윤준배: 요즈음 설사증세를 보이고 있습니다.바로 약을 먹였고 수업에 지장이 없어서 참여하고 있습니다.점차 증상이 나아지고 있고 괜찮냐고 묻는 말에 항상 웃으며 대답해 주어서 대견하고 고맙습니다.인솔 교사분들 사이에서도 예의 바르다는 말이 많이 들립니다.

 

#신기붕:오늘 자습시간에 아이들과 떨어져서 외우는 모습이 이제는 놀랍지도 않습니다.정말 해야 할때와 쉴 때를 매우 잘 구분하는 아이입니다.그리괴 수학 시간이 끝나고 모르는 문제를 따로 물어보는 열정을 보입니다.단어 시험에서도 꾸준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남은 기간 동안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김지성: 영어 단어 암기 및 영어 단어 시험 시간에 정말 짧은 시간 굵게 집중하여서 빠르게 통과를 하였습니다.뭔가 채점을 할 때에도 자신도 믿기지 않는다며 놀라는 모습이 귀여웠고 집중하고 노력한다면 결과가 따라온다는 사실을 알려주었습니다.그리고 숙소에서는 아이들과 장난도 잘 치고 쉴때 쉴줄 아는 아이입니다.

 

#정민제: 민제 또 한 영어 단어 암기 및 영어 단어 시험 시간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김지성'학생와 '정민제'학생은 친구이면서 라이벌입니다.서로의 모습에 자극을 받기도 하고 같이 장난도 치기도 하고, 보기가 매우 좋고 다른 친구들에게도 영향이 끼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민서준: C.I.P시간에 담당 원어민 선생님에게 칭찬을 받았습니다.그 수업 시간에서 '리더'라는 별명으로 불렸고 수업 분위기를 잘 이끌어 가고 주변 친구들을 도와주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같은 나이도 있지만 형들이랑 있는데도 그런 칭찬을 받아

기분이 좋다고 했습니다.

 

#이주오: 어제부터 지난주 수업 태도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노력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고 자신이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느꼈다는 사실이 대견스러웠습니다.또 한 주오가 처음보다 많이 밝아진 모습을 볼 수 있고 웃는 모습이 자주 보여서 좋습니다.

 

#김건휘:건휘는 음악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저에게 춤을 알려주기도 하고 한때는 가수가 꿈이였다고 합니다.그래서 자기 전에 음악 틀면 정말 숙소를 무대 위처럼 뛰어다닙니다.오늘 영어 단어도 시험을 빨리 보고 싶다면서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최민서:오늘 단어 시험 결과를 저에게 알려줄 정도로 오늘부터 집중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정말 기분이 좋았고 민서 자신도 자신의 결과물을 보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노력하는 모습이 이어지도록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또 한 리조트내에서 귀여운 외모덕분에 누나 팬들을 몰고 다닙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