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119]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권효정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19 22:46 조회724회

본문

안녕하세요^^ G17 -재린,원재,지연,지원,수현,채원,현진,수빈 담당 인솔교사 권효정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포츠 활동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요 근래 계속 비가 와서 스포츠 활동 대신 단어를 외웠는데, 아이들이 말은 하지 않아도 실망하는 표정이어서 보는 제가 마음이 아팠었습니다. 다행히도 오늘은 아침부터 해가 높이 떠서 화창한 날이 지속되었습니다. 선크림을 온몸에 골고루 바르고 물통에 물을 가득 담은 아이들은 리조트 내에 있는 테니스 장으로 모여 피구와 축구를 했습니다. 중간 중간 물도 마시며 쉬는 시간을 가진 아이들은 오랜만의 스포츠 활동에 신이나 열심히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5교시에는 잠깐 비가 와서 아이들은 햇빛이 세지 않고 바람이 불어 시원한 주차장 내 넓은 공간에서 비를 피하며 짝피구를 하기도 했습니다. 비는 곧 그쳐 다시 따뜻하고 선선한 날씨로 돌아왔으며 아이들도 더욱 행복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내일은 C.I.P 시간에 근 일주일간 연습했던 연극과 노래를 발표하는 날입니다. 아이들은 대사를 외우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고, 팝송 가사에 안무까지 외우느라 무척 힘이 들었을 것입니다. 숙소 내에서도 낮에 배운 노래를 틀어달라고 하며 함께 모여 연습을 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우리 아이들이 너무도 기특했습니다. 일주일 전, 남들 앞에 서서 말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서 들리지 않는 작은 목소리로 조용히 대사를 말하는 아이들에게, 무대에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당당히 말할 수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으며 모두가 조금씩 용기를 내어 노력하는 것이라고 독려를 해주었습니다. 그랬더니 일주일이 지난 지금, 익숙해진 듯 확연히 달라진 목소리와 몸짓으로 조금 더 당당하게 대사를 하며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자랑스러운 아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내일 떨리는 마음으로 무대에 서게 될 아이들은 숙소로 돌아와 오늘도 수학수업을 하고, 단어시험을 모두 통과한 후 일찍 잠에 들었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한국에 가자마자 먹고 싶은 스무 가지 음식들에 대해 물어보았습니다▲

(혹시라도 아이들이 밥을 잘 안 먹는지 오해 하실 까 봐 미리 말씀 드리지만, 저희는 세 끼 모두 한식 급식으로 아주 잘 먹고 있고 간식도 매일 먹고 있습니다^^;; ㅎㅎ)

 

#현진

현진이는 떡볶이, 피자, 치킨, 제육볶음, 과자, 음료수, 아이스크림, 라면, 고기 넣은 김치찌개, 고기, 부대찌개, 고구마 튀김, 과일, 짜장면, 짬뽕, 탕수육, 파스타, 스테이크, 국수, 김치전, 초콜릿, 한식, 중식, 일식, 양식, 갈비탕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원재

원재는 양념치킨, 피자, 삼겹살, 치즈 떡볶이, 고구마 튀김, 닭볶음탕, 한국 쌀, 고추장으로 버무린 오징어, 튀김가루가 떠 있는 오뎅국물, 플레인/생크림 요플레, 소고기, 생크림/초코크림 와플, 나초, 고래밥, 애플망고, 키위, , 사과, 메로나 아이스크림, 팝콘, 바삭하고 작은 멸치볶음, 딸기, 고구마 케잌, 머랭, 눈꽃빙수, 한국 젤리, 마시멜로가 먹고 싶다고 합니다.

 

#수빈

수빈이는 엄마 밥, 피자, 교촌 간장치킨, 플레인/딸기 요거트, 빙수, 곰국, 5박스, 아이스 홍시, 꽃등심, 김치찌개 안에 있는 삼겹살, 딸기모찌, 마요네즈&마카로니, 새우깡, 함박스테이크, 붕어싸만코, 황도 통조림, 된장찌개, 치즈볶이, 곱창, 떡복이 국물 묻힌 고구마 튀김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채원

채원이는 라면, 치킨, 피자, 튀김, 족발, 보쌈, 계란찜. 떡볶이, 찜닭, 과자, 초코쿠키, 삼각김밥, 닭강정, 집 밥, 찌개류, 오징어볶음, 부대찌개, 미역국, 짬뽕, 짜장면, 탕수육, 초밥, 우동,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합니다.

 

#지연

지연이는 고기 넣은 김치찌개, 갈비찜, 양념게장, 신라면, 삼겹살, 된장찌개, 떡볶이, 피자, 치킨, 족발, 곱창, 소고기, 팥빙수, 순대, 오징어&고구마 튀김, 매운탕, 닭발, 집 밥, 초콜릿, 치즈스틱, 아웃백 음식, 떡꼬치, 계란말이, 계란찜, 굴비구이, 제육볶음, 부대찌개, 국밥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지원

지원이는 떡볶이, 문어빵, 순대, 연어초밥, 고기 김치찌개, 계란찜, 찜닭, 떡갈비, 닭강정, 한국 아이스크림, , 피자, 인절미, 된장찌개, 빙수, 고구마튀김, 김말이, LA갈비, 등갈비, 양념 고기, 닭갈비, 집 밥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수현

수현이는 허니브레드, 김치찌개, 크런키, 김밥, 계란말이, 계란찜, 떡볶이, 한국 우유, 떡꼬치, 치킨, 닭강정, 게란초밥, 스테이크, 찜닭, 보쌈, 커피우유, 떡갈비, 오렌지, , 황금향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재린

 

재린이는 치킨, 피자, 삼겹살, 소고기, 갈비, 곱창, 꽃등심, 떡볶이, 순대, 김말이, 팥빙수, 비빔밥, 엄마 밥, 김치찌개, 목살, 라면, 삼각김밥, 김밥,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