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120]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차인경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20 23:37 조회747회

본문

 

안녕하세요 :)

지원, 연화, 성아, 민주, 아현, 지영, 은영, 수민 인솔교사 차인경입니다 :)

오늘 날씨는 오전 오후 내내 화창한 맑은 날이었다가 갑자기 천둥번개가 치더니 비가 쏟아지곤 했습니다. 요 며칠 해가 쨍쨍 떠서 너무 더웠었는데 시원한 비가 내려줘서 반가웠던 비 소식이었습니다. 한주가 또 다시 시작되었다며 인사를 드렸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토요일, 이번 주의 마지막 정규수업 날이었습니다.

 

오늘은 C.I.P 시간에 열심히 연습했던 영어연극을 발표하는 날이었습니다.

각자 맡은 역할에 따라 대사를 말하기도하고 뮤지컬처럼 팝송을 따라 부르는 연극이었는데

이를 통해서 아이들은 다양한 영어 표현을 쉽게 익히고,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배역에 맞춰서 즐겁게 연기를 하는 모습이 예쁘기도 하고, 그동안 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연습한 보람이 느껴지는 하루였습니다,

숙소에서도 항상 수업시간에 배웠던 팝송을 흥얼거리며 외우곤 했었는데 오늘은 가사도 보지 않고 3곡이나 완창을 하고, 자신이 맞은 배역을 훌륭하게 해줘서 멋진 연극이 되었습니다.

cip 수업을 비롯한 다른 그룹수업들을 마치고 저녁을 맛있게 먹은 후 수학시간도 마치고 숙소에 돌아와 어김없이 오늘의 영어단어시험을 보았습니다. 모두들 고득점으로 통과를 했습니다. 우리 예쁜 G20 친구들은 항상 단어도 열심히 외우고 수업태도도 좋다고 소문이 자자합니다. 남은 기간 더 열심히 공부를 해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잘 서포트하겠습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

 

오늘은 영어단어테스트를 보고 거실에 둘러 앉아 결혼하고 싶은 미래의 이상형에 관하여 대화를 나누어보았습니다.

 

#지원

지원이는 결혼상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자신과 잘 통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어떠한 주제로 말을 하더라도 대화가 잘 되고, 성격이 밝고 유쾌해서 대인관계가 완만하고, 진지할 때는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과 결혼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외적으로는 패션코드가 잘 통하고 몸매가 좋았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실존 인물 중에 고르자면 아이돌 가수 해찬이라고 합니다. :)

 

#은영

은영이는 결혼상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부지런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운동을 하며 자기관리를 잘 하고, 평소에는 착하고 귀엽지만 터프 할 때는 완전 터프한 반전매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외적으로는 키가 180이상이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실존 인물 중에 고르자면 아이돌 가수 백현이라고 합니다. :)

 

#연화

연화는 결혼상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자신의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자신이 조잘조잘 이야기를 하면 긍정적인 말들로 잘 받아쳐주고 다정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외적으로는 귀여운 강아지상이 좋다고 하네요. 실존 인물 중에 고르자면 아이돌 가수 산하라고 합니다. :)

 

#수민

수민이는 결혼상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착한 마음씨라고 했습니다. , 담배를 하지 않고 착한 마음씨에 애교가 많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실존인물 중에 고르자면 아이돌 가수 전정국이라고 합니다. , 수민이는 어제 해열제를 먹고 푹 자고 일어났더니 좋은 컨디션으로 돌아와서 수업도 잘 듣고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

 

#민주

민주는 결혼상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자신을 잘 알아주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어떻게 생겼는지는 상관없고 자신과 코드가 잘 맞아서 항상 함께하면서 재미있는 생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외적으로는 옷을 입었을 때 핏이 좋았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실존인물 중에 고르자면 아이돌 가수 전정국이라고 합니다. :)

 

#성아

성아는 결혼상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매력 있는 성격을 갖고 있는 것 이라고 했습니다. 장난끼가 많이 있으면서도 잘 챙겨 줄 때는 한없이 잘 챙겨주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외적으로는 자신보다 키가 훨씬 컸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실존인물 중에 고르자면 아이돌 가수 김태형이라고 합니다. :)

 

#아현

 

아현이는 결혼상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신뢰를 가질 수 있는 것 이라고 했습니다.

인성이 좋고, 양심적이며 언제나 신뢰를 갖고 믿음을 주고받을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외적으로는 귀여운 강아지상이 좋다고 하네요. 실존인물 중에 고르자면 아이돌 가수 황민현이라고 합니다. :)

 

#지영

지영이는 결혼상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자신을 이끌어 주는 것 이라고 했습니다.

언제나 의지할 수 있고 배울게 많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외적으로는 키가 중요하고 평소에 매너가 몸에 베어있는 사람이 좋지만, 너무 착한건 오히려 별로라고 합니다. 밀당을 잘하는 연애고수였으면 좋겠고, 대화 코드가 잘 통하는 소울메이트를 원한다고 합니다. 실존인물 중에 고르자면 연예인 이광수라고 합니다. :)

 

내일은 싱가포르 어드벤처코브 워터파크로 야외활동을 나갑니다. 자외선과 안전에 유의하며 잘 다녀오겠습니다~~ 내일은 즐거운 액티비티활동 사진과 함께 다시찾아뵙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