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122]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소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22 19:38 조회726회

본문

안녕하세요! 박소정, 정예원, 유아현, 오유민, 최희주, 이혜연, 김다인, 최예원 학생과 함께하고 있는 인솔교사 박소현입니다.

 

 

이번 주는 아이들의 반에 변동이 있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과 로컬 선생님도 바뀌었고 반의 위치도 바뀌어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책도 새로 받고 레벨 변경이 있는 친구들이 많아 새로운 친구도 생겼습니다. 우리 방에도 소정이가 MH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다른 MH를 듣는 방 친구들이 5명이나 있었음에도 소정이가 새로운 반으로 가게 되어 우리모두 아쉬워했습니다. 하지만 수업시간에 또다른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점심시간이 끝나고 아이들에게 수업이 어떤 지 어제 다인이가 사온 과자들을 까먹으면서 얘기를 하였습니다. 먼저 물어보려 했는데 이미 2층 방 침대에 둘러앉아 선생님 어때?” “수업 어때?하고 물어봅니다. 대체적으로 원어민 선생님이 적극적이고 재치 있어서 재밌다는 말을 많이 하였습니다. 오늘 사진을 찍으러 갔을 때 원어민 선생님과 장난을 치며 어울리는 모습에 캠프에 완전히 적응한 듯하여 안심이 되었습니다. 수업의 레벨과 상관없이 우선 선생님들과 좋은 관계를 갖고 있으면 수업도 재미있어지기 마련입니다.


날씨 좋은 오늘 빨래를 다 함께 내어놓고 아이들은 새로운 수업을 찾아 또 흩어졌습니다. 다인이와 최예원이 같은 반인 것을 빼면 우리 아이들은 7반으로 나눠지게 되었는데 원어민 선생님과의 수업이 더 많아져 좋아진 것 같습니다. 연극이 끝난 CIP시간에는 영자신문을 하였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에 아이들과 또 다시 수업이야기를 하였는데 한 주 남았다는 사실이 매우 아쉬운가 봅니다. 라면을 먹으면서 계속 수업이야기를 하고 헤어짐에 대해 생각하였습니다. 아이들이 계속 일주일밖에 안 남은 것이 진짜인지 물어봅니다. 매번 캠프가 끝나 갈 때마다 겪어야 하는 복합적인 마음입니다. 조금 더 아이들이 즐겁게 생활할 수 있게 힘써보려 합니다.

 

 

 

 


 

오늘은 전화통화가 있는 날이기 때문에 개별 코멘트는 생략하겠습니다.

좋은 한주 보내세요♡ 

댓글목록

노승화님의 댓글

회원명: 노승화(roh2409) 작성일

어제 혜연이의 목소리를 듣고 너무 좋았습니다. 역쉬 적응이 빠른 우리 혜연이... 모든 것이 선생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