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60813]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양근혁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6-08-14 00:30 조회946회

본문

 안녕하세요. 어머님, 아버님들, 저는 규민이, 승우, 승훈이, 종서, 종혁, 기범, 기준, 재현, 민준, 원준, 승근, 한빈, 민영이를 인솔하게 된 인솔교사 양근혁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이라서 평일에는 7시부터 식사를 하던 시간이 조금 늦춰져 730분부터 식사가 가능한 날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약간 더 잠을 잘 수 있습니다. 그러나 109호의 아이들은 그 사실을 깜박하고 6시 반에 스스로 일어나 준비하는 작은 헤프닝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109호를 제외한 아이들은 조금의 휴식을 더 취한 채 내일 있을 액티비티를 기대하며 눈을 떴습니다. 아이들은 며칠 전부터 내일 가게 될 레고랜드에 몇시에 출발하는지, 용돈은 얼마를 주는지 등을 궁금해 하며 빨리 오늘만 지나가기를 바랐습니다.

 

오전 정규수업을 마치고는 맛있는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오늘의 점심은 카레, 잡채, 김치, 어묵볶음, 숙주나물이 나왔습니다. 카레와 잡채를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먹었고 몇몇 아이들은 카레에는 김치가 꼭 필요하다며 앞 김치가 다시 나오길 기다리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또 카레가 정말 맛있었는지 여러 번 받아가는 아이들도 다수 있었습니다.

 

점심 식사를 마치고 나서 오후 정규수업을 마친 아이들은 찜닭이 나온 저녁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닭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지 아이들이 정말 맛있어하며 여러 번 받아가며 식사를 했습니다. 저녁 식사를 마치고 그룹을 나눠 한 그룹은 수업을 한 그룹은 자습을 했습니다. 자습 시간에 아이들은 열심히 숙제를 하기도 하고 단어를 외우기도 합니다.

 

수학 수업까지 마친 아이들은 숙소로 돌아와서 단어시험을 봤습니다. 단어 시험을 잘 치룬 아이들에게 TV 시청과 간식을 허락해주었습니다. 맛있게 간식을 먹은 아이들 모두 양치를 하고 내일 있을 레고랜드 액티비티 준비를 한 다음 잠자리에 누웠습니다.

김규민

동생과 부모님을 사랑하는 모습이 자주 드러나는 규민이입니다. 친구들과 잘 어울려 놀면서 수업도 열심히 참여하고 손을 들고 발표하는 모습을 자주 보았습니다. 단어 시험도 열심히 공부해서 오늘 시험을 마치고 같은 방 친구들과 맛있게 간식을 먹었습니다.

 

김승우

 

그동안 단어시험에서 약간 아쉬운 성적을 거두었지만, 오늘은 쉬는 시간에 틈틈이 외웠는지 방친구들 사이에서 가장 시험을 잘 보았습니다. 조금만 더 노력하면 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실천해주어서 참 기특합니다.

 

김승훈

 

오늘 자습시간에 수학 문제도 풀고 영어 단어 공부도 하면서 열심히 공부를 했습니다. 자습 시간에 영어 단어를 외우느라 수학 숙제를 하지 않는 아이들이 간혹 있는데, 제가 오늘 모두에게 자습 시간에 수학 먼저 하고 영어단어 외우라고 한 말을 순종해서 따라준 승훈이입니다.

문종서

 

어제 기범이의 칭찬처럼 종서는 놀 때는 친구들과 잘 어울려 놀고 공부할 때는 열심히 공부를 하는 기특한 아이입니다. 수업 시간에도 선생님들께 항상 좋은 코멘트를 받아옵니다. 오늘 본 단어 시험에서도 어김없이 100점을 맞은 뒤 맛있게 간식을 먹었습니다.

문종혁

 

종혁이는 오늘 수업시간에 집중을 잘하고 제가 가르치는 수학 시간에도 문제를 열심히 잘 풀었습니다.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서는 제가 인솔하는 반 아이들 중 맨 앞에 서서 선두의 역할을 잘 해주었습니다.

 

박기범

 

기범이는 오늘 아침에 배가 잠시 아프다고 했지만 금방 아픈 게 사라졌습니다. 그리고는 아무 문제없이 수업을 즐겁게 그리고 열심히 들었습니다. 평소에도 단어를 열심히 외워서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만 오늘은 특별히 100점을 맞았습니다.

 

박기준

 

언제나 밝은 모습을 보여주고 참 이쁜 미소를 가진 기준이입니다. 장난기가 조금 있지만 수업시간에는 자제하려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단어 시험 보기 전에도 커트라인을 낮춰달라고 애교를 부리지만 막상 시험을 보면 공부한 만큼 시험을 잘 보고 있습니다.

 

박재현

 

오늘 모든 선생님들에게 좋은 코멘트를 받아왔습니다. 수업 시간에 집중을 잘하고 참여도도 높습니다. 형들과도 원만한 관계를 형성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또한 민영이가 일기 쓰는 것도 도와주며 잘 챙겨줍니다. 수학 선생님께서도 이해력도 좋고 본인이 해야할 바를 꼭 해온다고 칭찬하셨습니다.

서민준

 

오늘 약간 피곤한 모습을 보여서 선생님께 지적을 한 번 받았지만 그 후로는 지적받은 거 없이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 쉬는 시간 틈틈이 단어를 외워 놓아서 숙소에서 본 단어 시험도 통과하였습니다. 내일 레고랜드를 무지 기대하고 있는 듯한 표정이었습니다.

서원준

 

초기에는 목소리도 많이 내지 않았지만 이제는 중1으로 저희 반 아이들이 모여 있을 때, 소리 내어 조용히 시키기도 하고 줄을 잘 서도록 이끌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수업 시간에도 성실하게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승근

 

항상 긍정적인 얼굴로 수업을 듣고 쉬는 시간에 즐겁게 놀고 자습시간에 공부를 하는 승근이를 볼 수 있습니다. 단어 점수가 기복이 약간 있었지만 오늘은 쉬는 시간 중간중간 열심히 외워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내일 레고랜드에 대한 기대가 있어보입니다.

 

조한빈

 

수업 시간에도 밝은 표정으로 수업을 듣고 쉬는 시간에도 즐겁게 뛰어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식사시간에도 해맑은 표정을 보여줍니다. 오늘 쉬는 시간과 자습시간에 틈틈이 단어를 외워서 숙소로 온 다음 본 단어 시험도 어제보다 한 문제를 더 맞으며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함민영

 

오늘 선생님들이 민영이 수업태도 평가 코멘트에 다들 좋은 얘기를 써주셨습니다. 수업 시간에 연필을 듣고 수업에 집중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가 좋습니다. 오늘은 단어도 열심히 틈틈이 외워서 숙소에서 저녁에 본 단어시험에서 하나 빼고 다 맞아서 칭찬을 들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