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125]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 캠프 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26 00:24 조회788회

본문

 안녕하세요.G1_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

 

어제 액티비티에 이어서 오늘은 정규수업 날입니다.아침부터 선선한 바람이 불며 더운 날씨에 지친 아이들을 반겨줍니다.선선한 바람과 함께 식당으로 가 아침을 먹습니다.그 후 숙소를 돌아와 간단한 세면 및 수업 준비를 하고 수업 장소로 향합니다.수업 중간 중간 원어민 선생님들과 이야기를 하며 아이들 수업 태도를 점검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크게 문제가 되는 학생은 없었지만 요새 가끔씩 흐트러진 모습들이 보여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아이들도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과 어느 정도 숙소에서 지냈기 때문에 많이 적응해서 이런 문제들이 야기된 것 같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그러한 문제점을 빨리 파악하고 바로 잡아주는게 인솔 교사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그렇게 시간이 지나 어느덧 점심 시간이 되었습니다.점심도 맛있게 먹고 오후에 날씨가 고온 다습해져서 숙소에서 조금 쉬고 다시 수업 장소로 향했습니다.오늘은 C.I.P시간에 '줌바'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처음에는 어색해 하던 아이들이 지금은 음악과 함께 신나게 추었습니다.그리고 계속된 수업 후에 저녁식사를 하고 얼마 안있을 장기자랑에 관한 이야기를 아이들을 통해 들었습니다.4101호 아이들은 '개그 꽁트'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차력쇼 비슷한 꽁트로 웃기겠다며 준비를 한다고 합니다.그래서 내일은 저녁 시간 이후 취침 전에 장기자랑 점검이 있을 예정입니다.이제 아이들도 남은 기간을 체감할 만큼 기간이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남은 기간도 알차게 아이들을 격려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101호 아이들이 수업 태도 관련해서는 전체적으로 준수하지만 수업 시간 준수 관련해서 많이 적응한 만큼 시간이 지켜지지 않아서 따끔하게 혼을 냈습니다.
(아이들끼리 너무나도 가까워져서 장난치다가 습관적으로 수업 시간에 늦어서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적으로 시켰습니다) 아이들의 다양한 경험 및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보내신 캠프인 만큼 학업 분위기 조성에 앞으로도 힘쓰겠습니다.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아이들의 코멘트 입니다.

 

#윤준배:항상 밝은 아이 준배입니다.C.I.P 시간에 지난번에 했던 '줌바'를 다시 했는데 새로운 반 구성원들과 이미 가까워져서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또 한 이번에 새로 바뀐 MH영어 단어를 조금 어려워하지만 큰 무리없이 잘 따라오고 있어서 항상 격려를 해주고 있습니다.

 

#신기붕:C.I.P 시간에 앞에 있는 저를 따라 하면서 해맑게 '줌바'시간을 즐겼던 기붕이 입니다.어제는 단어 시험을 백점 맞았다며 암기의 요령을 알았다며 자랑하고 앞으로도 계속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호언장담했습니다.오늘도 좋은 성적으로 영어 단어 시험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김지성:오늘 변경된 클래스에 가서 원어민 선생님에게 '김지성'학생의 태도에 대해 물어보았습니다.장난도 치지만 항상 대화를 하려고 하고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주고 있다고 해서 안심이 되었습니다.반이 변경되고 나서 더욱더 열심히 하는 지성이입니다.민제와 친구라서 그런지 커플 춤을 개발하기도 하고 자신의 춤을 여동생 '김도연'학생에게 보여주기도 합니다.

 

#정민제:저에게 새로운 춤을 개발했다며 어쩌면 이상해보이는 춤을 자랑하는 민제 입니다.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부모님 앞에서 민제가 췄으면 합니다.그리고 역시 C.I.P 시간에 진행된 '줌바'클래스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음악과 춤 모두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민서준:오늘 서준이 같은 경우는 원어민 선생님이 항상 A를 주고 싶은 학생이지만 오늘 너무 졸아서 아쉬웠다 라는 말을 해주었습니다.어제 너무 신나게 논 나머지 체력이 많이 빠진 것 같습니다.하지만 점심을 먹은 후에 '줌바'시간에 땀에 흠뻑 젖을 정도로 열심히 하였습니다.

 

#이주오:지난번에 수업 태도 관련 해서 원어민 선생님에게 지적을 받았지만 오늘 물어보니 너무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본인이 하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좋지만 이 모습이 계속 지속되었으면 합니다.

 

#김건휘:원어민 선생님에게 수업 태도 관련해서 물어보았는데 오늘은 옆친구와 장난을 많이 쳐서 조금 더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해주었습니다.변경된 반을 잘 적응해서 좋지만 학업에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최민서:수업 시간이 끝나고 이동할떄에 영어 캠프 첫날 친해진 형과 같이 다니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영어 일기 및 자습 시간에도 그 형 옆에 앉아서 모르는 것을 물어보거나 일기 작성도움을 받으며 사이좋게 영어 일기 작성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