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814]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2인솔교사 김용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8-14 22:33 조회739회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캠프에서 김민준, 이재원, 전준혁, 여무혁, 김민서, 조철현, 김보민의 담당 인솔교사인 김용현입니다. 

 

오늘은 마지막 액티비티이며 싱가포르의 상징인 대표관광지 마리나베이에 갔습니다. 쇼핑을 정말 재대로 할 수 있는 곳인지라 아이들도 웃음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오늘 아침도 조금은 늦게 일어날 수 있어 여유있게 챙겼고 오늘도 조를 짜주어 조끼리 쇼핑하고 다닐 수 있게 하였고 명품관 같은 경우에는 아이들 돈으로 살 수 없기 때문에 살 수 있는 장난감이나 스포츠 용품 및 유명 브랜드 모자 같은걸 살 수 있게해주었습니다. 마리나베이 기념품 숍도 있어서 아이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 출국심사할때 문제가 생겨 조금 지연되서 많이 지쳤지만 그래도 쇼핑몰에서 저와같이 현지 사람들이 추천해준 점심을 맛있게먹어 좋았다고합니다. 마지막인지라 아이들도 많이 들떠 제 통제에 많이 안따라주어 한마디 했지만 그래도 이제 마지막이니 과자파티도 해주고 아이들이 기분 좋게 마무리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제 남은 몇일간 정규 수업을 하다가 인천으로 갈텐데 아쉬워하는 아이들 모습을 보니 저도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걸 말해주었고 과자파티로 사기도 충전되었습니다.

 

다 씻고 과자파티도 다 하고나서는 어김없이 내일모레있을 장기자랑연습을 했습니다. 귀엽게 꼬물꼬물 하는 아이들 모습을 보니 정말 웃음이 많이 났습니다. 그렇게 또 한바탕 춤을 추고나서 잠에 들기전에 오늘 마지막 액티비티에 대해서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이야기하였고 조금씩 긁히고 한 친구들한테 밴드도 새로 붙여주고하며 마지막 액티비티도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개별 코멘트

 

김민준 - "오늘 마리나 베이에 가서 옷을 한벌 살 수 있어서 좋았고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한 과자들을 많이 살 수 있어서 좋았고 우리나라에서 살 수 없는 라면도 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재원 - "오늘 마리나 베이에 가가지구 새로운 모자 사서 좋았고 물병도 두개 사서 좋았다. 그리고 엄마 줄 과자사서 좋았고 마지막 밤에 민준이한테 모자를 줘서 좋았다. 또 갈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 다음에는 마리나 베이에 있는 수영장을 가보고 싶다."

 

전준혁 - "오늘 마리나 베이에 가서 아디다스 매장에 가서 옷도 사고 좋았는데 거기 갈때 그 호수를 걸어다니는게 더워서 조금 힘들었어요. 돈도 이번에 생각 외로 많이 산거 같아서 뿌듯했어요. "

 

여무혁 - "마리나 베이는 시작부터가 좋았고 그리고 처음으로 불닭을 사먹으니까 정말 기분이 좋아요. 그리고 또 토이샵에서 쓰리디 퍼즐도 사고 아디다스 매장도 가보니까 정말 신났는데 이번이 마지막 액티비티라니까 너무 아쉬워요."

 

김민서 - "오늘 아침 일찍일어났는데 한시간 늦게 일어날수 있어서 좋았고 민준이가 잠깐 출국심사에서 걸려서 오래걸려서 힘들었고 마리나베이에서 과자밖에 못사서 아쉬웠다. 그리고 내년에 오게되면 이런걸 예상하고 돈도 좀 아껴가면서 쓰고 마리나베이에서 많은걸 사야겠다."

 

조철현 - "마리나베이 호텔까지 걸어가는데 좀 덥고 그래가지고 싫었지만 안에 들어가니 시원하고 점심도 맛있어서 괜찮았고 슈퍼히어로 매장에서는 마음에 드는게 없었지만 아디다스 매장에서는 맘에 드는 티셔츠가 있어서 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모자를 못사 아쉬웠지만 티셔츠로 만족한다."

 

김보민 - "저는 오늘 마리나베이를 가서 마지막 액티비티라서 기분이 좀 아쉬운것 같았지만 그래도 마지막까지 즐기면서 가려고 기분을 띄우고 갔다. 거기서 살것도 많고 먹을것도 많아서 다 둘러보지를 못할거 같았고 아디다스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모자를 샀는데 친구들이 잘어울린다고 해서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아디다스 매장앞 먹거리마켓에서 초콜릿을 샀는데 아빠가 좋아할거같아서 가족이랑 같이 먹을 생각을하니 기분이 좋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