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815]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14 인솔교사 이서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8-15 22:52 조회809회

본문

안녕하세요, G14(김하람, 지서은, 김지민, 이예진, 엄초현, 김윤서, 신지연, 박정현) 인솔교사 이서현입니다.

 

2018년 여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를 종료하고 한국으로 돌아가기까지 앞으로 2일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오늘 C.I.P수업에서는 애크미 티셔츠를 리폼하였습니다. 한국에 가는 날 입을 애크미 티셔츠를 한 장 남겨두고 다른 한 장을 챙겨 수업에 갔습니다. 아이들은 저마다 개성있는 디자인을 뽐냈습니다. 좋아하는 아이돌을 새기기도 하고 그림을 그리고 빤짝이를 붙이고 자르고 묶으며 예쁘게 꾸몄습니다.

 

오늘 원어민 선생님과 진행되는 1:4, 1:8수업에서는 과자파티가 열렸습니다. 원어민 선생님께서 각 수업마다 아이들을 위해 과자를 준비해주셔서 수업을 하고 친구들과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며 과자를 나누어먹었습니다. 오늘 행맨게임을 하면서 앞으로 나가 직접 게임을 진행하기도 하고 보드게임을 하기도 하며 더욱 즐겁게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수업을 들은 우리 아이들과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신 선생님이 캠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내일이 장기자랑인 만큼 우리 아이들도 한껏 열이 올라 연습에 한창입니다. 그런 아이들에게 연습시간을 좀 더 넉넉히 주기 위해 오늘 수학수업 대신 장기자랑을 연습하도록 했고 영어단어도 생략하였습니다. 장기자랑 무대에서 어떤 옷을 입고 머리는 어떻게 할지 해보면서 자기들끼리 물어보고 말해주고 시간나는 틈틈이 모여 안무영상을 보고 연습을 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기특하고 뿌듯한 마음과 동시에 과연 어떤 무대가 완성될지 기대가 됩니다.

테스코에서 사온 간식들도 중간중간 먹으며 쉬기도 하며 재밌게 연습하다가 씻고 잠에 들었습니다.

 

 

*아이들 개별 코멘트입니다

(10년 후의 나에게 하고 싶은 말)

 

 

#김지민

안녕, 지민아? 나는 10년 전의 너야, 나는 지금 초 6 13살이니까 너는 지금 대4, 23이겠네. 너 지금은 공부 잘하니? 난 지금의 너에게 궁금한 게 참 많아. 넌 지금 누구와 같이 살고 있니? 네가 내 그대로 라면 지금쯤이면 집에 나와서 친구랑 살고 있겠지? 그리고 공부는 안하고 친구랑 놀러만 다니고 있겠지? 이제는 공부도 좀 하고 적당히 놀아야겠다고 나는 다짐하고 있는데 너도 그랬으면 좋겠다. 행복하게 잘살아. ㅃㅃ 2018.8.15. from. 지민쓰

 

#지서은

안녕! 호칭은 반말로 할게! 나는 10년 전 13살 서은이야. 나는 지금 영어캠프에 와있는데 너는 어디에 있니? 혹시 모든 걸 포기하지 않았겠지? 너는 이제 대학교 마지막년도겠지? 나는 네가 열심히 살면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냈으면 좋겠어! 그럼 10년 후에 보자 2018sus 815일 광복적 -서은이가-

 

#엄초현

십년 뒤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은 부모님 걱정하지 않게 잘 살고 있니? 혼자 돈도 벌고 사고 독립도 하고 또 내가 좋아하게 너무 짜게 먹을까? 그때의 나는 요리사가 되어있니? 빨리 나도 십년 뒤의 내가 되어보면 좋겠다.

 

#김하람

안녕! 10년 뒤의 나야/ 나는 13살의 하람이야. 내가 10년 후면은 잘 살고 있을까 너무 궁금하다. 나는 10년 뒷면 가족들과 잘 지내고 남자친구도 있으면서 잘 살고싶다. 근데 그렇게 살고있을까? 그래도 희망을 가지면서 잘 살고있어! 나 지금 애크미라는 영어캠프에 왔어. 처음에는 친구사기기도 힘들고 적응이 안되었는데 이젠 적응해서 괜찮아! 처음에는 포기하고 싶었지만 끈기있게 sfur하니 적응도 잘되고 너무 재밌어. 너도 포기하지 말고 끈기있게 지내다가 꼭 성공하길 바래. 10년 뒤의 나야! 잘 지내!

 

#신지연

10년뒤.. 나에게 할 말은. 너는 어떤 직업이고 어떤 대학교일지 궁금해. 10년 뒤 집엔 무슨 일이 있을지 또 10년 전 친구들과 그대로 친할지 궁금해. 또 나는 남친이 생겼을지도 궁금해..그래도 10년이 지날 때도 부모님께 잘 효도해~

 

#이예진

안녕 예진아? 나는 푸릇푸릇한 13살 예진이야. 오늘은 815일 광복일이야. 나는 지금 애크미 영어캠프에 와있어. 네가 10년 후에 이걸 보면 2028815일이겠네. 어때 남친구는 몇 명이나 사겼니? 수능은 잘 봤어? 세종에서 산게 힘들지는 않지? 아 참! 하연이 언니랑 이제 많이 놀러가야 겠다. 엄마 선물도 많이 사줘야지. 싱가포르에 다시 와봤어? 가족들이랑 많이 놀러가야 겠네 경인이 언니는 어떻게 살지 진짜 궁금하다. 유찬이는 얼마나 잘생겼을까? 네 방은 아직도 그대로니? 그때는 열심히 방꾸며야지. 옷도 너무 많이 진 않아야지. 그렇지? 진로는 잘 정하구 화장 많이 하지 말고 잘 지내!! 빠이! (-그리고 글씨체가 이쁘게 되면 좋겠다-) 2018.8.15. 어릴 적 예진이가

 

#박정현

음 안녕? 오늘은 2018815일 광복절이야. 13살의 나는 acme 영어캠프 마지막을 지나고 있어. 너는 지금 뭘하고 있을까? 분명 꿈을 향해 가고 있겠지..? 그렇다고 믿어. 제발 나쁜길로 빠져있지 말고.,.!! 내가 정말 궁금한게 있어! 대학은 어디갔어? 아니 대학을 갔어? 남자친구 몇 명 사귀어 봤어? 끝이야! 제일 기대되는 2번째 질문! 13년 인생 모솔이야!ㅎㅎ하 울고싶네. 요즘엔 pop송을 너무 듣고싶어~~ 캠퍼스 연애 해봤어? 음음 기숙사 생활? 꺄 모르겠다 공부는 어때? 요즘 힘들어? 아 맞다 방탄은 어떻게 됐어? 아미 머스터 5기야~!! 정말,, 파이팅! 사랑해~~ from. 13살이 정현이가 고민보다 Go!

 

#김윤서

십년 뒤 나에게 할말...

1.윤서야~ 남친 사겼니? 2. 수능 잘 봤니? 3.무슨대학 갔니? 4.무슨 과니? 5.남친은 몇 명 사겼니? 6.독립했니? 7.언니랑 사이는 어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