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70802]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혜빈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8-02 23:22 조회976회

본문

 

 안녕하세요. 민서, 민경, ()윤서, 영진, 태현, ()윤서, 혜림, 현서, 수빈, 환희가 지내고 있는 7번 빌라(=238번 빌라) 인솔교사 박혜빈입니다!

 

 오늘도 여기는 맑고 화창했습니다. 평소와 같이 정규수업을 끝내고 수학수업까지 힘들 법도 한데 모두들 열심히 해주었습니다. 저녁에는 단어시험을 보고, 아이들이 사온 라면을 먹게 해주었습니다. 컵라면 하나에 너무나도 기뻐하는 아이들이 너무나도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을 주제로 간단한 글쓰기를 했는데 다들 부모님을 먼저 생각하는 효녀들입니다. 내일도 아침 일찍 일어나 공부해야 하기에 지금 모두들 잠에 들려고 합니다. 항상 즐겁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케어하겠습니다J

 

 

 


Ø  오늘은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학생 별 코멘트입니다.

 

 

 

1)임영진

 

나에게 10억이 있다면.. 집사고 차 사고 5억은 저축할 것이다. 3억은 부모님 드리고 남은 돈으로는 여행할 것이다.

 

+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지구본을 실제로 봐서 신기하고 좋았다. 사고 싶은 게 많았는데 다 못 사서 아쉽다.

 

감기기운이 떠나질 않아 오늘 다시 다른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약도 새로 처방 받고, 휴식을 취한 덕에 많이 나아진 상태입니다. 평소처럼 단어시험도 잘 쳤고, 컨디션이 좋아져서 노래를 부르며 다니는 귀염둥이입니다.

 

 

 

2)심윤서

 

내가 만약 10억을 가졌다면 옷을 엄청 많이 살 것이고, 엄마와 아빠께 5억을 드릴 것이다. 또 화장품도 살 것이고 악세서리도 살 것이다.

 

우리 윤서는 목과 코가 조금 아프다고 합니다. 감기인지 비염인지 잘 모르겠다고 하여 우선은 물 많이 마시고 따뜻한 곳에서 지내도록 하고 있습니다.

 


3)한수빈

 

나에게 만약 10억이 생긴다면 예금을 하고 20억으로 돈을 불릴 것이다. 이 돈으로는 생활비용으로 쓰고 부모님과 나의 차를 살 것이다. 그리고 부모님께 용돈도 매달 많이 드릴 것이다.

 

우리 수빈이는 아픈 곳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보다 수면시간이 적어 피곤하다고는 하지만 늘 씩씩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4)배혜림

 

나에게 10억이 있다면, 3 5천은 부모님께 드릴 것이다. 1억은 어려운 아이들에게 기부하고, 5천만원은 좋아하는 아이돌 굿즈와 사고 싶은 걸 살 것이다. 나머지 5억은 저축할 것이다.

 

우리 혜림이는 한결같이 단어시험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자기가 해야 할 일은 꼭 하고, 세심한 성격 덕에 영어공부를 잘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5)강민서

 

내게 만약 십억이 생긴다면 먼저 운전면허를 따서 자동차를 살 것이다. 차가 있으면 내가 갈 수 있는 곳까지 어디든지 갈 수 있기 때문이다. 자동차가 생기면 여행갈 일도 생길 수 있으니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카메라를 살 것이다. 그 뒤로는 엄마, 아빠한테 용돈도 드리고 돈이 남으면 집도 사고 싶다. 남은 돈으로는 내 통장에 저금해서 돈이 필요할 일이 있으면 쓰면 될 것 같다!

 

우리 민서는 이제 감기를 거의 이겨냈습니다. 약도 안 먹어도 될 만큼 많이 나아졌습니다. 수업도 열심히 듣고, 참여도 잘하는 성실한 학생입니다.

 


6)김태현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1억을 십일조 현금에다 넣고 부모님 자택을 사드리고(서울X) 내 집도 산다. (서울X) 나머지 돈은 여유 있게 저축할 것이다. 교회 헌급도 열심히 넣고 기부도 열심히 할 것이다.

 

우리 태현이는 요즘 생리통 때문에 조금 고생 중입니다. 그래도 수업도 열심히 듣고, 단어도 착실히 외우고 있어 대견합니다.

 


7)김현서

 

나에게 10억이 있다면 부모님, 언니, 오빠에게 좋은 외제차 4대를 사드리고 좋은 주택을 마련해드리고 싶다. 그리고 내 직업을 찾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체험을 할 것이다.

 

감기기운이 떨어지지 않아 영진이와 함께 낮에 병원을 다녀왔습니다. 다행히도 많이 나아진 상태고 입안에 혓바늘이 돋아서 아파했는데 약을 발라서 많이 괜찮아진 상태입니다. 아픈 와중에도 열심히 단어를 외워서 칭찬해주었습니다.

 


8)장환희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엄마아빠께 좋은 차를 사드리고, 아파트도 사고, 필요한 것을 다 살 것이다. 그리고 평소에 내가 하고 싶었던 것을 다 하고, 부모님 하고 싶은 것도 다 해드릴 것이다. 그리고 남은 돈은 다 저금해서 노후에 누리며 살 것이다.

 

우리 환희는 항상 밝게 활기차게 잘 지냅니다. 모든 선생님이 환희를 알 정도로 친화력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두루 친하게 지내고 아픈 곳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9)박민경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캐나다로 유학을 가서 수영장 있는 집을 살 것이다. 그리고 부모님 용돈으로 20억씩드리고 동생은 2억만 줄 것이다. 나머지 돈은 저축할 것이다.

 

우리 민경이는 항상 밝게 웃어주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아픈 곳 없이 잘 지내고 친구들 사이에서도 귀염둥이로 불리며 사이 좋게 지내고 있습니다.

 


10)하윤서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일단 부모님 원하시는 것 다 사드리고, 오빠가 원하는 만큼 돈을 줄 것이다. 천 만원은 기부할 것이고, 할머니 할아버지 등 모든 가족들을 위해 돈을 쓸 것이다. 그리고 내 집을 마련하고 친구들한테 잘 쏠 것이다. 원하는 만큼 다 누렸다고 생각하면 일해서 모을 것이다. 그리고 세계를 누비며 여행할 것이다.

 

우리 윤서는 안내사항을 아이들에게 전달해주고, 리더십있는 아이입니다. 덕분에 빌라 내에서 믿음직한 반장이 생긴 것 같아 너무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장 서서 빌라 청소도 하고, 모범을 보이는 학생입니다.

 

 

 

댓글목록

임영진님의 댓글

회원명: 임영진(mulokjam) 작성일

에휴.... 감기가 오래가네요.
홍삼 캡슐 먹으라고 했는데 먹는 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두 사진 속 모습은 밝아보여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