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70803]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유민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8-04 00:39 조회1,019회

본문

안녕하세요 2017 애크미 싱말캠프 권나영, 백승연, 이하은, 윤서연, 이현주, 김민재, 고지원, 권나혜, 박나원, 김지호, 정희영을 담당하는 2번 빌라 인솔교사 유민지입니다.

 

오늘은 정규수업 날이였습니다.

평소처럼 아침밥을 먹고 수업을 시작하였습니다.

8교시까지 수업을 듣고 5시부터 50분 동안 수학 수업을 들었습니다.

오늘 저녁 메뉴로는 치킨이 나왔습니다. 치킨이 나오자 아이들은 모두 기뻐서 소리를 질렀습니다.

말레이시아의 치킨은 한국의 치킨보다 크기가 컸습니다.

아이들이 역시 치킨은 어느 나라에서도 맛있다면서 행복한 표정으로 식사를 마쳤습니다.

식사를 끝낸 후 각자 쉬는 시간을 가지고 단어 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단어 시험을 친 후 아이들은 각자에게 주어진 영어 숙제 또는 수학 숙제를 하였습니다.

 

오늘의 코멘트 주제는 이상형입니다.

 

 

-권나영

제 이상형은 똑똑하고 건강하고 잘생긴 사람입니다.

 

-백승연

저의 이상형은 첫 번째로 잘생기고 착해야하고 둘째는 키가 크고 피아노 같은 악기를 잘 치고 인성이 좋은 남자. 인기 많고 착한 남자가 제 이상형입니다. 그러나 완벽한 남자도 좋아합니다. 이야기도 잘 들어주고 자상하고 세상에서 가장 만나기 힘든 이상형인 것 같습니다. 연상, 동갑도 좋아합니다.

 

-이하은

잘생기고 돈 잘 벌고, 나에게 잘해주고 나랑 잘 맞고 운동 잘하고, 키 크고 몸매 좋고 다른 여자 말고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웹툰 이나 영화에 나오는 남자주인공 같은 남자

 

-윤서연

나의 이상형은 많지만 그 중에서 엑소의 디오가 좋다. 키도 부담스럽지 않게 크고 눈은 강아지 눈매인데 초롱초롱해서 좋다. 디오는 요리도 잘하고 엑소에서 보컬을 맡고 있어서 노래도 잘 부르고 연기도 잘하고 예능에 나오면 웃기기까지 한다. 느끼한 파스타라도 디오가 만든거면 다 먹을 수 있다. 어쨌든 디오는 만능이다. 에헷에헷

 

-이현주

돈을 잘 벌어야 한다. 나보다 얼굴이 커야함. 너무 크면 안 되고 츤데레여야 한다. (우리 아빠 같으면 좋겠다.) 키는 180이상, 너무 뚱뚱하면 안 되고 너무 말라도 안 된다. 건강해야하고 못생기면 안 되고 잘생김, 보통 그냥 생기거나 좀 잘생기면 괜찮다. 성격은 괴팍하면 안 되고 너무 착해도 안 되고 보통이면 된다. 술주정 있으면 안 되고 담배피면 안 된다. 힘이 너무 쎄면 안 되고 너무 약해도 안 되고 보통이면 좋겠고 배가 너무 튀어나와도 안 된다.

 

-김민재

 아빠같은 남자 

 

-고지원

내 이상형은 엑소 시우민, 디오이다. 박보검, 박형식, 공유, 현빈, 이준, 송중기도 좋다. 그리고 아빠도 좋다. 근육있고 키 큰 남자가 좋다.

 

-권나혜

밀당 하는 사람은 싫고 나보다 키가 커야하고 담배도 안 펴야한다. 그리고 성격이 더러워서는 안되고 속상한 것, 화난 것은 바로바로 말해야한다. 얼굴은 그럭저럭 생겨야하고 못생기면 안됨(어느 정도 외모지상) 이벤트도 쫌 할 수 있는 남자가 좋다. 그리고 부담 안가질 수 있는 남자, 츤데레

 

-박나원

귀엽고, 착하고, 잘생기고 성격이 나와 잘 맞았으면 좋겠다. 나만 바라봐주고 다른 여자에게는 철벽 이였으면 좋겠다.

      

-김지호

자상하고 듬직한 남자, 나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 눈이 큰 사람

담배 피지 않는 사람, 술 잘 먹는 사람

       

-정희영

비율은 8등신, 9등신이 적당하고 또 배진영 처럼 되야된다. 잘생기고 키는 너무 크지 않고 한 178cm 정도가 적당하고 뭔가 좋은 냄새가 났으면 좋겠고 성격도 좋고 약간 유머러스하면 좋겠고 좀 어색하지 않게 말을 많이 했으면 좋겠고 옷을 잘 입어야되고 얼굴이 그렇게 크면 안되고 바가지 머리는 안 되고 요즘엔 무쌍도 끌린다. 뚱뚱하면 안 된다. 근육이랑 복근이 있어야하고 몸이 좋아야 된다. 담배는 적당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