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40128]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1 인솔교사 박지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4-01-28 22:07 조회129회

본문

안녕하세요. 자유, 우현, 찬율, 하륜, 유준, 지구, 종윤, 현준, 창빈, ()서준, 민성, ()서준 담당 G01 인솔교사 박지원입니다.

 

오늘의 말레이시아 날씨는 쨍쨍한 햇살이 비추는 맑은 아침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며칠 남지 않은 영어 캠프 기간이 아쉬웠는지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 아침 식사 전에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이들도 곧 한국에 간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 보이기도 했지만 영어 캠프에서의 추억들이 많이 떠올랐는지 아쉬움도 많이 느꼈던 것 같습니다.

 

아침식사를 마친 후 수업에 들어 간 아이들은 원어민 선생님 수업 시간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제 얼마 남은 캠프 생활이라 추억이 많이 남았던 선생님 수업을 더 열심히 들으려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수업에서 아이들 모두 질문도 더 많이 하고 밝게 웃으며 즐거운 수업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 CIP 수업에서는 “DRAW THE MODEL”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앞으로 나온 친구들이 포즈를 취하면 2분 동안 모델이 되어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는 활동이었습니다. 아이들의 수업 사진을 찍으러 간 선생님도 모델이 되어 아이들이 깔깔 웃으며 그림을 그리기도 했습니다. 아이들은 천지창조, 생각하는 사람 등 다양한 작품 속 모습을 따라하며 자세를 잡았고 그림을 그릴 때는 누구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관찰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이들의 그림을 보면 다들 포인트를 잘 잡아 실제 모습과 비슷하게 그린 친구들이 꽤 많았습니다.

 

영어일기 시간에는 어제 갔던 ‘데사루 워터파크’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다들 액티비티가 재미있었는지 영어일기를 잘 적어나가는 모습이 귀엽게 느껴졌습니다. 아이들은 데사루 워터파크에서 탔던 놀이기구와 파도풀, 유수풀을 떠올리며 영어일기를 작성했는데 가장 재미있던 놀이기구는 ‘후룸라이드 롤러코스터’로 다들 여러 번 탈 정도로 놀이기구를 즐겁게 즐겼던 것 같습니다. 처음 아이들이 영어 일기를 작성할 때는 문법, 단어 등 어려움이 많았던 모습을 보였지만 지금은 영어 일기 작성이 쉬워졌는지 금세 영어 일기를 마무리 하고 단어를 외우며 자습을 하는 모습이 참 기특하게 느껴졌습니다.

 

아이들 모두 장기자랑에서 제일 높은 점수를 받고 싶어서 춤을 열정적으로 연습했습니다. 제가 하나하나 동작을 알려줄 때마다 서로 즐겁게 웃으며 연습하는 아이들이 참 귀여웠습니다. 2일 뒤에 있을 장기자랑에서 아이들의 자신감 있는 모습을 기대하며 얼른 콘테스트 날이 왔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장기자랑 연습 후 아이들은 춤의 자신감을 얻었는지 더 연습하겠다고 하는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아이들의 마지막 캠프 생활을 장식할 장기자랑을 최고의 무대로 만들기 위해 저 역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남은 날이 며칠 남지 않은만큼 내일도 아이들과 장기자랑을 연습하며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아이들은 오늘 많이 피곤했는지 금세 잠든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늘의 개별 코멘트입니다.***

 

자유: 자유는 우리 G01에 막내지만 제일 밝은 분위기를 가진 귀여운 아이입니다. 제게 질문도 많이 하고 항상 웃으며 친구들과 잘 지내는 모습을 볼 때마다 저 역시 기쁩니다.

 

우현: 우현이는 형 누나들에게 인기가 많은 애교쟁이입니다. 항상 친구들과 잘 지내는 것뿐만 아니라 형 누나들 사이에서 이쁨을 많이 받는 것을 보며 귀엽게 느껴집니다. 수업 시간에도 늘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모습이 이쁩니다.

 

찬율: 찬율이는 밝게 웃는 모습이 이쁜 귀염둥이입니다. 수업 시간에 질문도 많이 하고 원어민 선생님과 대화를 잘하는 아이 중 한명입니다. 저한테 항상 달려와 꼬옥 안기는 모습이 너무나 귀여워 항상 잘 안아주며 토닥토닥해줍니다.

 

지구: 지구는 항상 똘똘한 눈으로 수업에 잘 참여하는 성실한 아이입니다. 지구도 친구들과 함께 잘 지내며 형, 누나들과도 즐겁게 잘 지냅니다. 특히, 수업 시간에 원어민 선생님들이 칭찬을 많이 하는 아이이기에 저 역시 칭찬을 많이 해줍니다.

 

하륜: 하륜이는 친화력이 좋고 항상 밝게 웃는 비타민 같은 존재입니다. 친구들과 사이도 좋아 늘 즐겁게 생활하고 제 말도 너무나 잘 들어 칭찬을 많이 해줍니다. 수업 시간에도 원어민 선생님과 대화를 잘 하는 열정적인 아이입니다.

 

유준: 유준이는 제게 가장 재미있는 아이입니다. 저만 보면 조용히 있다가 돌아서면 배시시 웃는 모습이 참 귀엽습니다. 단어 공부도 잘하고 수업 시간에도 늘 집중해서 듣는 모습이 기특해 칭찬을 많이 해줍니다.

 

종윤: 종윤이는 체스를 참 잘하는 아이입니다. 쉬는 시간이나 자기 전 방문을 열고 들어가면 종윤이를 중심으로 아이들이 모여 체스를 두는 모습을 볼 때 멋지다고 느낍니다. 수업에도 잘 참여해서 칭찬을 많이 해줍니다.

 

창빈: 창빈이는 제게 질문도 많이 하고 항상 밝게 웃는 착한 아이입니다. 늘 질문이 많아 하나 하나 물어보며 궁금한 내용을 잘 해결하기도 합니다. 수업 시간도 잘 참여하고 친구들과 잘 지내는 밝은 분위기의 아이입니다.

 

현준: 현준이는 수업 시간에 가장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활발한 아이입니다. 현준이가 수업에 분위기를 책임지는 아이라고 원어민 선생님께서 이야기 할 정도로 밝은 아이입니다.

 

민성: 민성이는 수업 시간에 늘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단어 시험에서 가장 점수를 잘 받는 성실한 아이입니다. 친구들과도 잘 지내고 경청을 잘하는 모습에 칭찬을 많이 해줍니다.

 

(이)서준: 서준이는 친구들 중 가장 밝고 재밌게 노는 아이입니다. 서준이 옆에는 늘 친구들이 많고 서준이 역시 반 분위기를 책임지는 재미있는 아이입니다. 수업 태도도 좋아 선생님들에게 칭찬도 많이 받습니다.

 

()서준: 서준이는 G01 뿐만 아니라 G02 친구들과도 지내는 친화력이 좋은 아이입니다. 친구들이 많아 복도를 지나다니면 인사도 잘하고 함께 노는 모습을 때마다 귀엽게 느껴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