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40129]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1 인솔교사 박지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4-01-29 23:26 조회126회

본문

안녕하세요. 자유, 우현, 찬율, 하륜, 유준, 지구, 종윤, 현준, 창빈, (이)서준, 민성, (김)서준 담당 G01 인솔교사 박지원입니다.

 

오늘 말레이시아의 아침은 화창한 햇살이 가득한 하루로 시작했습니다. 아이들 모두 밝은 햇살을 맞으며 하루를 시작하니 제가 깨우러 가기 전부터 일찍 일어나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아이들과의 마지막 캠프 날이 다가오니 조금 더 재우고 싶은 마음에 “조금 더 자다가 일어나도 돼.” 여러 번 말을 했지만 같은 방 아이들끼리 신나게 떠드는 모습을 보며 아이들도 남은 기간 친구들과 조금이라도 더 즐겁게 놀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아침 식사 시간을 가진 뒤 캐리어를 미리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미리 정리해야 잃어버리는 짐이 없기에 아이들의 방을 돌면서 캐리어 짐을 잘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아이들과 곧 이별해야된다는 생각에 마음 한켠에 슬픔이 가득한 채 수업을 보냈습니다.

 

원어민 수업 시간에는 평소처럼 즐겁게 수업을 이어 나갔습니다. 선생님들도 아이들과의 수업이 마지막인 것을 인지하였는지 아이들에게 맛있는 간식을 선물로 주며 아이들과 많은 이야기를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원어민 선생님에게 찰떡처럼 붙어 있는 아이들을 보며 너무나 귀엽게 느껴졌습니다.

 

CIP 수업은 ‘부모님, 선생님에게 카드 편지’를 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은 정성스럽게 카드 편지를 제작한 뒤 그동안 부모님이나 선생님에게 쓰고 싶었던 말을 고민하면서 잘 적어나갔습니다. 아이들이 열심히 카드 편지를 만들고 글을 작성하는데 얼마나 귀여웠는지 모릅니다. 아이들이 제게 쓴 편지를 하나씩 읽어 보는데 읽을 때마다 감동적이기도 하고 뭉클하기도 했습니다.

 

아이들 모두 맛있게 저녁 식사를 마친 뒤 영어 단어 시험을 보았습니다. 영어 캠프의 마지막 단어 시험인만큼 아이들 모두 영어 단어 시험을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G01 아이들이 지금까지 모두 단어 시험을 통과한 적이 없었지만 마지막인만큼 최선을 다해 영어 단어 시험을 모두 통과했습니다. 단어 시험에 모두 통과한 아이들을 보며 칭찬을 해주었습니다. 단어 시험의 결과가 좋아 아이들과 함께 과자, 라면 파티를 함께 즐기면서 지금까지 영어 캠프에서 있었던 일에 대해 얘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단어 시험을 마무리 하고 아이들과 함께 내일 있을 장기자랑 준비를 했습니다. 아이들 모두 장기자랑 준비에 열정적으로 준비하는 모습을 보며 기특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아이들과 잠을 자기 전까지 즐겁게 장기자랑 준비를 마무리 한 뒤 아이들의 방에 가서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이 캠프에서 즐거웠던 일, 행복했던 일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아이들이 잘 때까지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이 하나 둘씩 잠드는 모습을 보며 에어컨을 꺼주고 불을 끄고 나가려는데 마음 한켠에 아쉬움과 슬픈 감정이 맴돌았습니다. 아이들에게 조금 더 칭찬해주고 더 신경써줬으면 덜 아쉬웠을까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밤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잘자는지 한번 더 확인 후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내일 있을 장기자랑에서 아이들이 즐겁게 장기자랑에 참여하길 바라길 기대하였습니다.

 

 

***오늘의 개별 코멘트입니다.***

 

자유: 자유는 장기자랑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열정적인 아이입니다. 어수선한 분위기 속의 장기자랑 준비 시간에 늘 앞장서서 춤을 따라 추고 아이들이 함께 춤을 즐겁게 출 수 있도록 분위기를 이끄는 기특함에 칭찬을 많이 해주었습니다.

 

우현: 우현이는 친구들과 많이 친해졌는지 항상 친구들과 말을 많이 하며 즐거운 모습을 보입니다. 식사 시간, 쉬는 시간에도 우현이 옆에 많은 아이들이 함께 하며 재밌게 시간을 보냅니다. 우현이가 잘 적응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찬율: 찬율이는 항상 귀엽게 행동하는 모습을 보여 늘 저를 웃게하는 아이입니다. 찬율이의 밝은 모습을 볼 때마다 저 역시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친구들 뿐만 아니라 형들과도 잘 지내는 모습을 보이며 친화력이 좋은 모습을 보입니다.

 

하륜: 하륜이는 G01에서 아이들이 어수선할 때 집중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잘 잡아주는 착한 아이입니다. 항상 제 말을 잘 따르고 수업시간에도 선생님들에게 칭찬을 많이 받기에 저도 많이 칭찬을 해줍니다.

 

유준: 유준이는 친구들과 잘 지내는 모습을 많이 보이는 아이입니다. 항상 아이들과 함께 할 때마다 밝은 모습으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이며 즐겁게 캠프 생활을 합니다. 오늘 유준이와 캠프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해서 좋았습니다.

 

지구: 지구는 형, 누나, 친구들과 모두 잘 지내는 모습을 보이는 친화력이 좋은 아이입니다. 특히, 누나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지구를 볼 때마다 인기가 많다고 이야기 하면 부끄러워서 배시시 웃는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종윤: 종윤이는 꼼꼼한 아이입니다. 친구들이 물건을 잃어버렸을 때 함께 찾아주고 친구들과 대화할 떄도 잘 들어주는 착한 아이입니다. 제 말도 잘 듣고 수업 태도도 좋아 칭찬을 많이 해주는 아이입니다.

 

현준: 현준이는 우리 반의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친구들과 잘 지내는 모습을 보이고 장기자랑 준비 시간에도 제일 열심히 춤을 추는 열정적인 아이입니다. 다들 힘들어서 쉴 때도 춤을 연습하며 아이들에게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귀여운 아이입니다.

 

창빈: 창빈이는 저와 이야기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저랑 이야기 하면 하루종일 떠들어도 재밌다고 할 정도로 밝은 모습을 보이는 아이입니다. 창빈이의 궁금증, 질문을 받으면 저도 즐겁게 대화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이)서준: 서준이는 장기자랑에서 센터를 맡을 정도로 활기찬 아이입니다. 장기자랑에서 춤을 출 때마다 항상 즐겁게 춤을 추고 연습하는 시간이 끝나도 춤을 더 연습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서준이로 인해 G01 장기자랑이 1등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민성: 민성이는 제 말을 가장 잘 듣는 아이입니다. 수업 시간에도 열심히 듣는 모습을 보이고 단어 시험도 매번 1등을 하며 칭찬을 많이 해주고 있습니다. 캠프 생활을 하며 늘 성실한 모습을 보여 기특하게 느껴지는 아이입니다.

 

(김)서준: 서준이는 친구들과 잘 지내는 모습을 보이며 친화력이 뛰어난 아이라고 느껴졌습니다. 매 수업시간, 쉬는시간에 서준이를 볼 때마다 주변에 친구들과 즐겁게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저 역시 기쁜 마음이 듭니다.

 

 

*** 1/31 00시에 캠프 우체통이 마감됩니다. ***

댓글목록

손찬율님의 댓글

회원명: 손찬율(kj100480) 작성일

지원선생님~얼굴은 뵙지 못하였지만 4주동안 우리 아이들의 부모님이셨습니다ㅜ
12명의 아이들을 안전하게 케어하시느라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선생님이 계셔서 저도 g1부모님들께서도 마음편히 지낼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 드리며 고생하셨습니다~
돌아오는 마지막까지 잘 부탁 드려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test_24w)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찬율이 어머니 G01 인솔교사 박지원입니다.^^
12명의 아이들 모두 말도 잘 듣고 착한 아이들이라 인솔하는 과정에서 너무 고마움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오기 전까지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케어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요일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