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캐나다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캐나다

캠프다이어리 캐나다

[080208] 공립스쿨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8-02-08 18:16 조회585회 댓글2건

본문

오늘은 아이들이 캠프 생활을 마무리하는 실질적인 마지막 날입니다.
5시반에 Suzu-ran에 모여 저녁을 먹고 수료증을 받았습니다. 그리곤 7시 쯤에 홈스테이 가족들이 데리러 와 모두들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A팀은 내일 아침 8시에 공항으로 모여 수속을 마친 후 9시 30분 비행기를 타고 밴쿠버로 가서, 현지시각
12시 20분에 인천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게 됩니다.
B팀은 일요일 아침8시에 공항으로 모여 9시 45분 비행기를 타고 밴쿠버에 도착 후 12시 20분에 인천으로 출발합니다. 따라서 A팀은 한국시간 일요일 오후 4시 50분, B팀은 한국시간 월요일 오후 4시 50분에 인천 공항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모두들 안전하게 한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저희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캐나다 캠프를 통해 예쁜 우리 아이들을 만나 저희 역시 한달 간 즐거웠습니다. 다들 좋은 추억 안고 돌아가길 바랍니다.
한달간 아이들을 믿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일요일/월요일 인천공항에서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

댓글목록

최승진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선생님 한달간 정말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어떻게 감사의 표현을 해야할지... 선생님의 모습도 사진1장속에 영원 히 간직하고싶었는데 역시나 오늘도 선생님 모습이 안뵈네요. 웬지 많이 지쳐계실것같은 생각이 듭니다. 선생님 힘내시구요 인천공항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뵈어요.

가영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한달이라는 시간이 선생님에겐 참 긴 시간이였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고생많으셨죠? 선생님의 많은 관심과 도움 으로 아이들이 행복한 캠프를 보낸것 같네요. 감사드려요.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낼 공항에서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