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커뮤니티

캠프우체통 > 커뮤니티 > 캠프우체통

캠프우체통

유럽투어 사랑하는 문정은에게

처리상태 : 확인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은아 작성일20-01-26 15:11 조회825회 댓글0건

본문

사랑하는 정은아 엄마,아빠야~~~~ 우체통을 보지도 못하고 있다가 이제서야 봤음... 며칠후면 한국에 돌아와서 보겠지만.... ^^ 정은이 기억에 유럽에서의 즐거운 추억이 오래도록 남고 정은이의 꿈에 도움이 될을 거라고 생각한다. 남은 기간 건강하게 지내라. 사랑한다.

 

 

정은아 안녕~하나뿐이 없는 외숙모야

잘지내고 있지?

너의 빈자리가 느껴지는구나 ㅠㅠ

보고싶다 남은 시간도 잘지내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와 와서 곧 보자~^^

 

정은아 영국에서 많은 걸 익히고 많은 걸 보면서 많은 사람들과 글로벌하게 잘 ~~~지내고 있니?? 백이모는 우리 정은이가 마이 마이 궁금하단다. 앞으로 이런 글로벌한 경험을 통해 얼마나 많은 미래를 설계하고 얼마나 많은 꿈을 꿀런지!!! 그 미래에 이모가 함께 응원하고 함께 웃으며 정은이의 옆에서 오래도록 지켜보고 싶구나 무엇보다 건강하고 밝게 돌아올 우리 정은이 얼굴 빨리 보고 싶어~~ㅠㅠ 보여 줄거지?? 우리 나원이도 정은언니 많이 기다리고 있어 와서 꼭 우리 나원이와 영국에서 보냈던 경험에 대해 잉글리쉬~~!!로 만은 대화를 나눠주길 바랄께 항상 우리 정은이 백이모가 응원해~ 이모맘 알지~~~언능 보자 우리 이쁜 정은아 사랑행 ♥♡♥♡♥♡♥♡

 

Hi, I'm your sister sungeun.  I love you. Bye.

 

 

 

 

 

댓글목록

인솔교사님의 댓글

인솔교사 작성일

안녕하세요, 정은이 학부모님! 인솔교사 이애진입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편지들 정은이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