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커뮤니티

캠프후기 > 커뮤니티 > 캠프후기

캠프후기

[2013겨울] 필리핀 스파르타4주 김환희

처리상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ACME 작성일13-04-04 09:02 조회2,251회 댓글0건

본문



ACME 캠프에 처음 왔을때에는 어색했는데 점점 지내다보니 형들, 누나들, 친구들과도 친해져서 함께 얘기도 하고 놀기도 하고 좋았다.
수업은 힘들기도 했지만 그래도 가끔 쉬는날도 있고, 자유시간도 있고 간식도 주고,, 좋았다^^
일주일정도의 적응기간이 지나고 외국인 선생님들과 수업도 하고, 게임도 하고 점점 친해졌다.
식단은 맛은 한국이랑 조금 달랐지만 그래도 한국식으로 나오고 필리핀의 유명한 음식도 나와서 괜찮았다.

일주일에 두 번 액티비티를 가는데 액티비티를 하는 날이면 스트레스도 사라지고 재미있고, 맛있는 식사도 나오고 제일 좋은 날이었던 것 같다.
액티비티를 다녀온 날에는 자유시간이 많이 주어져서 내가 먹고 싶은 군것질도 할 수 있고, 심심하면 축구를 하기도 했었다. 우리의 진정한 자유시간이다.
그리고 일주일에 한 번 가족과 전화를 할 수 있고, 편지도 볼 수 있었다.

누구든지 이곳에 오면 공부를 열심히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 것이다. 부모님이 힘들게 일하셔서 보내주신 캠프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공부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 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겨서 이제는 영어로 말하는게 두렵지 않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