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커뮤니티

캠프후기 > 커뮤니티 > 캠프후기

캠프후기

[2013여름] 필리핀 스파르타4주 장소희

처리상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ACME 작성일13-08-30 13:16 조회2,198회 댓글0건

본문


처음에 이 캠프에 올 때 두렵고 떨렸다.  걱정도 되었지만 처음 생각과는 다르게 보람되고 재미있는 한 달이었다.  친구들은 어떨까, 인솔선생님들과는 친해질 수 있을까, 많은 걱정을 했었지만 재미있는 한 달 이었다.  인솔 선생님들 모두 착하고 좋으신 분들이었고 이곳에 와서 공동체 생활이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많이 깨달았다. 
이곳 필리핀에 오기 전에는 한 달이 무척 길 것 같아서 걱정이 많이 되었지만 한 달이 금방 지나간 것 같다.  오늘 졸업식을 마지막으로 모든 캠프 활동이 끝났지만 영어도 더 열심히 배우고 싶고,  기회가 된다면 지금의 인솔 선생님들과 함께 다시 오고 싶다.  특히 인솔 선생님들한테 많은 것을 배운 것 같다.  무서웠지만 감동도 주셨고 공동체 생활에 대해서도 알게 해 주신 고마운 선생님도 있고,  착하고 매너 좋은 선생님,  예쁘시고 착하고 재미있는 선생님들과 함께 해서 좋았던 한 달이었다. 

Activity day는 거의 모든 Activity가 재미있었다.  영어 정규수업은 힘들었다.  한국어를 하나도 모르는 원어민 선생님들과 소통한다는 것이 정말 어려운 일이었지만, 그 덕분에 지금은 처음보다 훨씬 편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  겨울 방학 또는 내년에 다시 이런 기회가 생긴다면 꼭 다시 참여하고 싶다.

정말 인솔선생님들한테 제일 감사 드립니다.  이미 정이 많이 들었지만 더 정들고 싶고,  한 달이 정말 짧게 느껴질 만큼 재미있는 캠프였다.  당장 큰 변화가 보이지는 않겠지만 영어 실력이 조금은 늘었다고 믿게 된다. 필리핀 선생님한테 졸업선물로 먹을 것도 많이 받았고, 영어 교육도 잘 받은 것 같다.^^ 

휴대폰을 사용할 수도 없고, 방학 기간에 7시에 일어나야 한다는 것이 처음에는 적응이 안되었지만,  지금은 적응이 되어서 괜찮다.  이번 캠프를 보내주신 엄마한테 정말 감사 드리고,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 영어 캠프였다.


(신능중학교 1학년 장소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