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커뮤니티

캠프후기 > 커뮤니티 > 캠프후기

캠프후기

[2014겨울] 필리핀 영어캠프 오수아

처리상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ACME 작성일14-02-13 15:27 조회380회 댓글0건

본문



처음에 부모님이 신청하신 ACME 영어 캠프에 참가 하기 꺼려졌는데 생각보다 빨리 필리핀 생활에 적응을 하고 좋은 룸메이트들, 친구들을 만나 매일 매일 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되었다.

레벨 테스트를 보고 수업이 시작 될 때 막상 외국인 선생님과 1:1 수업을 하려니 뭔가가 부담이 됐지만 선생님들께서 먼저 다가와 주시고 잘 못하여도 격려와 칭찬을 해주셔서 막연한 불안감이 완전히 사라지고 나중에는 내가 먼저 선생님께 말을 걸고 장난을 치게 되었다.

중간 중간 수업시간 중 졸음이 밀려 올 때 선생님들께서 가끔 주시는 간식들을 주셔서 기분 전환이 되게끔 해주셨고 좀 더 수업에 잘 집중 할 수 있게 해주셨다.

필리핀 선생님들 중에 가장 흥이 많으신 ‘신’ 선생님께서는 내가 가끔 우울하거나 공부 하기 힘이 들 때 재미있는 표정이나 행동을 취해 주시면서 수업을 좀 더 즐겁게 이끌어 주셨고 교재뿐만 아니라 게임을 하면서도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주셔서 항상 수업에 즐겁게 참여 할 수 있었다.

수요일과 일요일인 엑티비티 데이 때는 볼링, 텀불리 수영장, SM몰, 아얄라 몰등 다양한 곳을 방문하며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운동도 하고 부모님과 한국에 있는 친구들에게 선물 할 기념품과 간식거리도 많이 샀다. 원어민 선생님들과 더불어 룸메이트, 한국 인솔 선생님들과 함께 쌓았던 많은 추억들이 한국에 가면 기억이 나고 그리울 것 같다.

영어 실력이 이 곳 필리핀 한 달 생활 동안 많이 향상되어 이제는 두려웠던 외국인과 대화도 서슴없이 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나 Speaking에 자신이 없었는데 이제는 내 스스로 먼저 그들에게 다가가 말을 할 수 있게 되어서 좋다.

이번 필리핀 4주 영어 캠프가 2014년에 들어 부모님이 내게 주신 가장 특별한 선물이라 생각 한다.


대전관평 중학교 1학년 (오수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