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커뮤니티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08년 겨울방학 영어캠프 오리엔테이션 안내

처리상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ACME 작성일07-12-24 12:00 조회1,57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
해외영어캠프 전문기관 애크미 영어캠프 입니다.

저희 애크미 영어캠프에 참여하신 학생과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08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에 참여하시는 학생 및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한 영어캠프 오리엔테이션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하시어 보다 성공적인 영어캠프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간단한 ACME 유학원 소개 및 영어캠프와 관련한 대략적인 안내를 드리게 되오며
국가별 소그룹 미팅시간을 갖고 준비물 및 각종 주의사항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게 됩니다.
인솔교사 선생님들께서 함께하시는 금번 오리엔테이션은 함께가는 친구들과 얼굴을 익히고
인사도 나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저녁 6시 30분부터 약 한시간가량 진행될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간단한 샌드위치와 다과가 준비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동 코엑스인근 교통이 매우 혼잡하오니 가능하면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08 겨울방학 ACME영어캠프 오리엔테이션 안내 >>>>>>>>>>

장소 :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센터 311호
(보다 넓은 장소를 위해 304호에서 변경되었습니다.)
일시 : 2007년 12월 27일 오후 6시30분
내용 : 간단한 프로그램 소개와 인솔교사 분들과의 Group Meeting
( 샌드위치, 케익, 쿠키 등의 간단한 다과와 Tea & Coffee 등이 준비됩니다. )
* 주차는 별도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각 프로그램별 일반적인 준비물과 주의사항 등은 오리엔테이션 참석 시 배포될 오리엔테이션 자료집에 모두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준비물 외에 알러지 및 특이사항이 있으실 경우 반드시 저희 ACME 유학원으로 사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저희 홈페이지 www.acme.kr 을 참고하여 주시고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저희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CME International 영어캠프
TEL:031-716-4533 / 4535
FAX:031-716-4539,
web: www.acmecampus.co.kr / www.acme.kr
email:tony@acmecampu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