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커뮤니티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필리핀캠프] 중간 학습평가서 안내입니다.

처리상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ACME 작성일09-08-07 17:58 조회1,599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필리핀캠프 출발이 정말 얼마전 같은데 벌써 프로그램의 반을 지나 귀국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필리핀에서 매일 많은 영어수업을 받고 있는데요... 많은 부모님들께서 수업은 잘하고 있는지, 그리고 같이 있는 친구들과는 어떠한지 매우 궁금해 하실 것 같습니다.

필리핀 프로그램은 무엇보다 아이들의 1:1 개인수업 중심으로 이루어져 스피킹과 리스닝에 중점을 둘 수 있어 단기간 학습효과를 어느 프로그램보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프가 반이 지난 지금 아이들의 수업을 맡고 있는 각 선생님들께서 지금까지의 수업을 정리하여 영역별 장단점을 적어주셨습니다.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수업 태도도 함께 평가해 주셨으며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시는 인솔교사 분들도 매일 진행하는 단어학습 및 건강상태, 그리고 단체생활에서의 적응 등을 부모님께 함께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로그인 하신 후 커뮤니티의 1:1 상담으로 가시면 캠프 중간 평가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종 보고서는 캠프 종료 후 영역별 자세한 평가와 선생님들의 평가서를 사진 CD와 함께 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아울러 캠프 전후 진행되는 SLEP 테스트 평가서도 함께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