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커뮤니티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필리핀캠프] 캠프앨범 및 다이어리 업데이트 시간 안내드립니다.

처리상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ACME 작성일10-01-21 14:42 조회1,45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캠프도 어느덧 중반을 지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필리핀캠프에 보내주신 부모님들의 성원과 관심, 그리고 격려의 편지 모두 감사드립니다.
남은 기간에도 아이들에게 부모님들의 끊임없는 격려의 편지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 혹은 건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라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인솔교사들이 매일 올려드리는 캠프앨범과 다이어리의 업데이트에 대해 부모님들께 양해의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매일 우리 아이들이 어떻게 지냈는지 캠프앨범과 담당 인솔교사의 다이어리를 새벽까지 기다리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 인솔교사들 또한 그러한 부모님의 심정을 알고 있기에 현지에서 열심히 아이들의 모습을 담고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알고 계신 것처럼 필리핀의 인터넷 환경이 매우 열악합니다.

저희가 지내고 있는 호텔과 빌라에서도 인터넷 연결이 잘 되지 않아 인솔교사들이 저녁 10시부터 새벽 1시 사진이 많은 날은 새벽 4시까지 인터넷 되는 곳을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 날이 하루 이틀이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계속 이럴경우 아이들을 재우고 빌라를 비워야 하는 날이 많아질 것 같아 학생 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으므로 오늘 22일부터는 캠프앨범과 다이어리를 그 다음날 올리는 것이 좋겠다는 방향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오전시간에는 아이들이 수업을 받기 때문에 인솔교사들도 인터넷 접속이 잘 되는 곳을 찾기에도 심적 부담이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좀 더 빨리 아이들의 모습을 보고 싶어하시는 부모님들께는 매우 죄송스럽지만 아이들을 안전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인솔교사와 현지 스탭의 의견을 헤어려 주셨으면 합니다.

오늘부터 캠프앨범과 다이어리는 내일 오전 올려드립니다.

새벽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편안한 밤 되시고 오전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애크미 영어캠프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