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커뮤니티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선일보] 입소문 난 캠프... 밀착관리로 '인기 만점'

처리상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ACME 작성일11-05-16 13:47 조회462회 댓글0건

본문

입소문 난 캠프... 밀착관리로 '인기 만점'
 



매년 조기마감 행진을 기록하는 애크미영어캠프는 '말문이 트이는 영어'를 비전으로 시작된 해외영어캠프 전문법인이다. 매년 세심한 학생관리와 철저한 현지 운영으로 참가 학부모들의 추천이 이어지고 매년 조기 마감으로 부모들 사이에 입소문 난 영어캠프다.


필리핀 네이티브 스파르타 영어캠프

필리핀의 장점인 1:1 수업을 하루 6시간씩 제공해 학생 개인의 수준에 따른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다. 미국인 네이티브 강사들과 1:2 과외식 수업도 매일 2시간씩 함께 진행된다. 어휘량의 한계와 표현력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 매일 문장패턴과 필수단어 암기를 반복 학습하여 효과를 거두고 있으며 2학기 수학 선행학습을 실시하여 놓치기 쉬운 수학 과목도 함께 병행한다.
한국인 담임 관리교사제 실시로 학생 7명당 한국교사 1명이 배정되어 밀착관리가 이루어져 특히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영국 명문사립학교 기숙사 영어캠프

영국의 명문 기숙사 사립학교에서 진행되는 영국 영어캠프는 참가 학생의 나이에 따라 케임브리지와 캔터베리에서 각각 진행된다.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독일 등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함께 진행되는 영국캠프는 레벨별 영어수업과 다양한 액티비티 등 알찬 프로그램 진행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인기 프로그램으로 손꼽히고 있다. 주말을 이용해 런던, 브라이튼, 리즈캐슬, 윈저캐슬, 이튼스쿨 등 다양한 영국 내 문화탐방을 실시한다. 또한 1주일간의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등 유럽문화 탐방으로 중세문화의 중심지를 돌아볼 수 있다.


미국 보스턴 여름캠프

미국 동부 최고의 학군인 보스턴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영어로 토론하며, 물리, 로봇 만들기 등 다양한 주제의 수업에 참여한다. 방과 후 2시간씩 전문 ESL 강사와 함께하는 영어심화수업을 별도로 제공하여 체계적인 영어수업이 가능하다. MIT를 비롯해 하버드, 컬럼비아, 프린스턴, 예일대학 등의 투어로 명문대 진학 준비와 분위기를 익힐 좋은 기회를 마련한다.


뉴질랜드 정규수업 참여 영어캠프

현지 학생들의 정규수업에 100% 참여하는 애크미 뉴질랜드 스쿨링캠프는 오클랜드 공립학교에서 진행된다. 클래스당 한국 학생 최대 2명 배정으로 최적의 영어환경에서 생활하며 토론 위주의 수업으로 학생들의 창의력과 리더십을 기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학생들 스스로 참여하는 영어드라마 만들기, 시티투어, 양 목장 방문, 랑기토토섬 크루즈, 온천수 테마파크와 미니골프, 럭비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문의: (02)566-3287~8

www.acmecampus.co.kr


[2011.05.16 조선일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