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뉴질랜드 공립학교 스쿨링캠프 > 영어캠프 > 뉴질랜드 공립학교 스쿨링캠프

                               
 
프로그램 뉴질랜드 오클랜드 공립학교 스쿨링캠프
캠프장소 Westminster Christian School, Auckland (4주)
캠프기간 2018년 1월 16일~2월 11일 (4주)
* 출발일 및 캠프일정은 항공사와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캠프대상 초등학교 4학년~중학교 2학년
숙박형태 뉴질랜드인 홈스테이 (2인 1가정)
참가비용 678만원 (계약금100만원, 잔금578만원, 4주)
포함내역 - 공립학교 수업료
- 홈스테이 비용
- 방과 후 영어보충수업
- 오후 액티비티
- 주말 Excursion
- 교통비 및 입장료
- 왕복항공권
- 현지 공항 픽업&샌딩
- 여행자 보험
- 수료증
- DVD 제작
불포함내역 여권발급, 개인용돈, 국제전화 요금
등록마감 선착순 마감
준비서류 여권사본

할인혜택 (중복할인 불가)
조기등록자 - 50만원 (10월 31일까지 신청자에 한함)
캠프 재참가자 - 20만원
형제·자매 및 2인 이상의 단체 - 각 10만원​

 

 

 
뉴질랜드 공립학교 정규수업 참여
뉴질랜드 공립학교 정규수업에 100% 참여하는 스쿨링 캠프로, 또래의 뉴질랜드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하는 동시에 뉴질랜드 교육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영어, 수학, 과학, 체육, 사회, 음악, 미술, 컴퓨터, 제2외국어 등의 과목으로 뉴질랜드 학생과 동일하게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수업에 참여하게 되며, 암기식이 아닌 발표와 토론 위주의 수업으로 진행되어 학생들의 창의력과 리더십을 기르는 데 아주 효과적인 수업 방식을 지니고 있습니다.
한 반에 20~25명의 학생들이 선생님의 지도를 함께 받고 있으며, 한국 학생은 최대 3명까지 한 반에 배정받게 됩니다. 조기 유학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뉴질랜드 선생님과 함께 하는 방과 후 영어 보충수업
학생들의 영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규수업 후 주2회 1시간씩 영어 보충수업을 실시합니다. 뉴질랜드 선생님이 진행하는 영어수업은 Speaking, Listening, Writing, Reading 을 기본으로 하여 정규수업에 더욱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에세이와 게임, 그리기, 드라마, 연극, 요리 등의 소재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흥미와 참여도를 높입니다. 정규수업만으로 구성된 캠프가 따라올 수 없는 집중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영어실력 향상을 도모합니다.
 
 
대자연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Excursion
레포츠의 천국이라 불리울 만큼 다양한 액티비티 환경을 지닌 뉴질랜드에서 방과 후 유익한 시간을 갖게 됩니다.
교실에서 벗어나 한 여름 뉴질랜드에서 즐기는 액티비티/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대자연을 만끽합니다.
미니골프, 크리켓 등의 스포츠와 함께 오클랜드의 유명 관광지를 방문합니다.
 
 
학교에서 엄선한 믿을 수 있는 홈스테이
현지 홈스테이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른 영어습득과 자연스레 현지 문화에 적응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뉴질랜드인과 함께 생활을 하며 현지인들의 생활 방식을 접하게 되고, 이를 통해 외국인에 대한 두려움 극복과 영어에 대한 거리감을 좁힐 수 있습니다. 홈스테이는 엄격한 기준 하에 선정되며, 한국 스태프가 방문하여 학생들의 적응상태를 점검합니다. (기본 2인 1가정)
 
 

 

1981년에 설립된 학교로, 360명의 학생을 수용하는 남녀공학 학교입니다. Westminster Christian School오클랜드 노스쇼어에 위치하고 있는 기독교 초등학교로, 뉴질랜드 교육청에서 기록한 리포트에 의하면 본교는 학생들이 정서적으로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선생님들이 밝은 모습으로 아이를 대하며, 아이들끼리 서로  괴롭히는 등의 문제로부터 분리하려는 노력을 보이는 학교입니다. 기독교를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좋은 인성 공부와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ctivi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