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805] 영국 명문사립 4주 영어캠프 인솔교사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08-06 11:04 조회233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엄유하, 최재윤, 주승욱, 서인우, 김윤하, 안시현, 제민채, 이현준, 김나은, 김다은 인솔교사 김석영입니다.
아이들이 수업을 듣고 공부만 한 하루인 오늘은 아이들에게 시간이 천천히 흐른 날이었을 것입니다. 오늘 수업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한 몇몇 아이들이 있었는데요, 아이들은 발표를 참 열심히 준비한 것이 눈에 보였습니다.
알렉스 영어 선생님의 허락 하에 제가 직접 발표가 진행되는 반의 수업을 참관하며 아이들의 발표를 들어보았는데요. 영어 실력이 많이 향상된 아이들도 보였습니다. 아이들이 캠프가 끝날 때 즈음에는 얼마나 향상될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이탈리아 친구 안젤로의 생일이었습니다. 몇몇 아이들은 저녁을 먹고 나서 안젤로의 생일을 축하해주고 케익을 나눠 먹기 위해 모였습니다. 아이들은 한국어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감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이탈리아 인솔 선생님도 너무 좋아하시며 저에게 감사 표시를 했습니다.
이탈리아 인솔 선생님이 사 오신 케익을 나누어 먹으며 저녁 시간을 보낸 아이들은 오늘 기분이 좋아 보였습니다. 아이들이 앞으로도 행복한 캠프 생활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개별 코멘트는 주 3회 진행이 되기에 이번 주에는 화, 목, 일요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