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803] St. Mary's - 일지 및 유럽투어에 관한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09-08-03 00:34 조회896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에 계신 어머님, 아버님 캠브리지 인솔교사 입니다.
어제의 런던 트립의 바쁜 일정을 마치고, 피곤함이 남아있긴 하지만 아이들은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하였습니다. ^^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아침식사를 한 뒤, 9시 오전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오늘 오후 액티비티 시간에는 내일 졸업식에 있을 퍼포먼스를 각 클래스별로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합창, 패션쇼, 연극 등 주제가 다양한데, 아이들이 꽤나 진지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오후에는 어제 공지 드린대로 Evaluation test를 치뤘습니다. 1시간 반 동안 리스닝/리딩 각각 45분씩 시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답안 체크한 것을 보니 틀리는 문제는 꼭 다들 똑같이 틀리더라구요..^^;; 캠프가 끝나고 아이들의 실력이 지난 2주동안 얼마나 늘었는지 한국에서 그 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저녁은 영국식 정식메뉴가 나왔어요. 매쉬포테이토, 구운소시지, 샐러드, 디저트로 편식하는 아이들 없이 모두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이후, 저녁 액티비티는 퀴즈 나이트였는데, 아이들이 밀린 세탁을 하고, 짐정리를 하여 갈 채비를 하기를 원해서, 조금 일찍 마치는 것을 허락하고 자유시간을 주었습니다.
내일은 평소대로 오전수업은 똑같이 하구요, 점심 이후 졸업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8월 5일(떠나는 날)에 대해 전달사항을 간략히 드리겠습니다.
1. 유럽투어의 자세한 일정은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8월 5일 영국 현지시간 6시에 학교에서 단체버스로 런던 기차역으로 출발합니다.
3. 유로스타는 파리까지 약 2시간 정도 걸리고, 파리에 도착하여 오후 일정을 시작합니다.
* 파리를 비롯해 앞으로 유럽투어에서는 일지와 사진을 인솔교사가 직접 올리기가 힘들 것입니다.
* 전화는 영국현지 핸드폰이기 때문에 인솔교사와 통화가 불가능 합니다.
※ 애크미 사무실에서 인솔교사에게 전달 받은 내용으로 일지가 간략하게 올라갈 것이니 이점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