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30125]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2 인솔교사 김효림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3-01-25 20:06 조회346회

본문

안녕하세요강혜인강수인김리예양서희곽유주이연서김아정최하늘김나영 인솔교사 김효림입니다.

 

오늘은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액티비티를 다녀온 날이었습니다. 이번 주 내내 비가 오더니 오늘도 비가 내리는 날이 이어졌습니다. 아이들은 전날 밤 영어 단어 시험을 치르지 않는 대신 일찍 잘 준비를 마치고 밤 9시에 취침에 들었습니다. 설레어서 잠이 올 것 같지 않다던 아이들은 곧장 잠에 들었으며 오늘 아침 기상 시간에 맞춰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기상 시간보다 먼저 일어나 씻고 옷을 갈아입고 준비물을 챙긴 아이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인솔교사 선생님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혹시 모를 추위에 긴 팔과 우산, 우비를 챙긴 아이들은 준비물을 모두 챙겨 아침 식사를 하러 식당으로 이동했습니다. 아이들은 아침 식사로 샌드위치와 바나나, 오렌지 주스를 먹으며 든든하게 배를 채웠습니다. 긴 이동 시간이 예상되어 아이들은 멀미약을 복용하고 버스를 탔습니다.

 

아이들은 캠프 첫날과 다른 액티비티들로 익숙해진 출입국 심사를 마친 후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도착했습니다. 입장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한 아이들은 애크미 단체 사진을 촬영한 후 조별로 이동하며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여러 군데에서 사진을 잔뜩 찍은 아이들은 스타벅스로 이동해 음료수를 마시며 입장 전 설레는 마음을 달랬습니다.

 

음료를 마신 아이들은 맥도날드에서 간단한 점심 식사를 마친 후 드디어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들어섰습니다. 아이들은 들어가자마자 기념품샵으로 들어가 저희 조 아이들끼리 머리띠를 맞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비나 우산이 없는 아이들은 기념품 샵에서 우비를 맞춰 입은 후 자유시간을 위해 흩어졌습니다. 아이들은 원하는 놀이 기구로 이동하여 짜릿함을 느끼거나 테마파크로 이동해 유니버셜 스튜디오 곳곳을 눈으로 담았습니다.

 

자유시간을 충분히 즐긴 아이들은 집합 시간 전 기념품 샵에 들러 한국에서 아이들을 기다릴 부모님과 친구들의 선물을 사기 바빴습니다. 각자의 시간으로 액티비티를 즐긴 아이들은 숙소로 돌아와 깨끗하게 씻고 밥을 먹은 후 간식 타임과 함께 부모님 과의 통화시간을 가졌습니다. 액티비티로 신이 난 아이들은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한국으로 가져갈 기념품을 부모님께 자랑하기 바빴습니다. 전화를 마친 아이들은 간식들을 정리하고 잘 준비를 마친 후 빠르게 잠에 들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오늘 개별 코멘트는 부모님 과의 통화로 대체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