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810]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세리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6-08-11 00:13 조회1,168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어머님 아버님!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세리입니다. 오늘은 액티비티 중 아이들이 가장 기대했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좀 길게 놀 수 있도록 아침 식사 후 오전 8시에 바로 싱가폴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향했습니다. 평소보다 용돈도 좀 더 많이 받았고, 무엇보다 놀이동산이라는 점에서 아이들이 정말 많이 들떠 있었습니다. 준비도 일찍 마치고 예쁘게 모여 있다가 다 같이 제 시간에 출발하였습니다.
가는 버스에서 각자 어떤 놀이기구를 먼저 탈지, 뭘 사고 싶은지 이야기하고 계획하며 신나게 이동했습니다. 평소에 틈틈이 원어민 선생님들께서 아이들에게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대해 이야기 많이 해주셨다면서 가기 전부터 재미있는 놀이기구는 뭐가 있고, 기념품 가게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다 알고 있더라구요! 덕분에 가서 아이들이 바로 이곳저곳 뛰어다니며 놀 수 있었습니다.
돌아오던 길, 차가 좀 막히는 시간이라 이동 시간이 꽤 길어졌음에도 아이들은 숨도 못 쉴 만큼 웃고 떠들며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뭐가 그렇게 웃긴지 정말 뒤로 넘어갈 듯이 웃는데 저까지 귀여워서 웃음이 나왔습니다. 싱가폴에는 오토바이 전용 도로가 구분되어 있기도 할 정도로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이 많은데, 지나가는 오토바이를 향해 손을 흔들고 인사 받고 또 웃고. 아이들이 갈 때부터 돌아오는 차 안에서까지 다들 유난히 기분이 좋았던 하루입니다.
오늘을 포함한 지난 액티비티 날들을 돌아보면, 덥거나 힘들 때도 있었을텐데 참 잘 참고 따라주어서 늘 안전하고 즐겁게 다닐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번 밝은 얼굴로 가는 곳마다 재미있게 다녀주는 우리 아이들이 몇 번 남지 않은 액티비티도 좋은 추억으로 만들어 돌아갈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오늘은 지원이 생일이라서 숙소로 돌아와 다 같이 깜짝 파티를 해주고 아이들 잠들었습니다~!
★ 김경진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갔다. 처음에는 영화관 같았는데 놀이동산이라고 해서 놀랐다. 그래서 첫 번째로 롤러코스터를 탔는데 정말 재미있었다. 그 뿐만 아니라 기념품 가게도 정말 멋졌다. 그래서 다음에도 또 가고 싶다.
★ 김나영
오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갔다. 갔더니 생각보다 훨씬 예뻐서 놀랐다. 놀이기구는 사람이 많아서 많이 못 탔지만 기념품 가게에서 예쁜 것을 많이 사서 좋았다. 가족이랑 함께 다시 꼭 오고 싶다.
★ 김소희
오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가서 좋았다. 거길 떠올리면 제로니모가 떠올랐지만 막상 가보니까 미니언 천지였다. 그래도 재미있는 것도 많이 타고 라커 사건은 좀 힘들었다. 그래도 오늘 잘 논 것 같다. 초콜릿은 다 녹았지만 그래도 맛있을 것 같다.
★ 박수민
오늘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다녀왔다. 처음에 봤을 때는 진짜 너무 예뻤다. 놀이기구도 너무 재미있었다. 기념품도 다 예뻤지만 조금 비싸서 다 살 수는 없었다.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다음에 가족들과 또 오고싶다.
★ 양하은
오늘 액티비티는 정말 무~지 무지 당연하지만 너무 좋았습니다. 싱가폴이라 그런지 물가가 좀 비싸더라도 다닐만 했어요. 놀이기구는 많이 못 탔더라도 거리가 너무 예쁘고 딱 제 스타일이라 아쉬움도 남지 않아요. 정말 한없이 놀았습니다. 다시 가고 싶어요~!
★ 오채연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다녀왔다. 도착하자마자 나영이, 수민이, 박세리 선생님과 재미있는 놀이기구를 탔다. 그리고 무서운 놀이기구도 탔다. 오늘 하루종일 친구들, 선생님과 다니면서 정말 즐겁고 재미있었다.
★ 이연주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재미있기도 했지만 사람이 많아서 힘들었다. 그래도 롤러코스터는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밖에 있는 기념품점에서 미니언 동전 가방, 마다가스카 머리띠, 가족들 기념품 등 많은 것들을 사고 돌아다니느라 힘들었지만 그래도 오늘은 진짜 재미있었다.
★ 조민화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가서 빨간롤러코스터와 뺑뺑이(?)를 타고 선물 가게에 갔다. 나는 그 전에 셜록홈즈 박물관처럼 생긴 곳에 들어가고 싶었지만 문이 열려있지 않아 그 옆에 있는 길에 들어가서 구경한 후 기념품 가게에서 여러 가지를 사고 숙소에 왔다. 나중에 영국 가서 셜록홈즈 박물관에 갈 거다!
★ 조연우
오늘은 놀이공원을 갔는데 나는 평소에 놀이공원에 많이 안가는 편이어서 재미있을 줄 몰랐다. 사람들이 많아서 놀이기구는 3개를 탔는데 엄청나게 재미있었다. 다만, 기념품 살 때 좀 비싸서 조금 아쉬웠다.
★ 조예현
오늘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만족이었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건 날씨가 좀 더웠던 것이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놀이공원이라서 정말 정말 좋았다. 완전 꿀잼이었다.
★ 한지원
오늘 갔던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매우 재미있었다. 놀이기구도 스릴 넘치고 놀이기구가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보관함의 시간제 때문에 놀이기구를 기다리는 시간도 오래 걸려서 많이 못 탄 게 조금 아쉽다. 하지만 기념품 하나는 정말 최고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