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816]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세리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6-08-16 21:52 조회1,041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어머님 아버님!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세리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을 평소보다 조금 일찍 깨우기도 했고, 준비도 빨리 마쳐서 아이들도 저도 정말 1등을 기대했지만 아쉽게 또 2등으로 식당에 도착했습니다. 돌아가기 전 한 번은 꼭 1등 하고 싶다고 아이들 모두 매일 아침 이야기 합니다~! 오늘 아침에는 아이들이 항상 좋아하는 김치볶음밥이 나와서 계란후라이와 모두 맛있게 잘 먹었고요, 토스트도 여전히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침 메뉴입니다.
오늘 아침엔 날씨가 흐려서 비가 오려나보다고 아이들과 이야기했었는데, 정규수업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날이 맑아졌습니다. 비 오는 날씨도 좋지만 역시 해가 쨍쨍한 하늘이 가장 예쁜 것 같습니다~! 1교시에 아이들이 가장 차분하고 수업 집중도도 높은 시간인 것 같습니다. 사무실 옆 교실에서 아이들 발표소리가 크게 들릴 때면 괜히 흐뭇하기도 하고, 귀가 기울여 지기도 합니다. 또, 아이들 수업 시간에 한번 돌아보면, 평소에 보지 못했던 집중하는 눈빛, 태도에 깜짝 놀라기도 하고요, 그만큼 아이들이 공부할 때와 놀 때를 구분해서 생활하고 있다는 게 대견하기도 합니다. 내일은 아이들이 센토사 섬 안에 있는 워터파크에 가서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돌아올 예정입니다. 정말 아이들은 수영장, 물을 좋아한다는 걸 또 하루종일 느꼈습니다. 간단한 것부터 아주 구체적인 것까지 센토사 섬, 워터파크 등에 굉장히 많이 관심을 보였는데, 내일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고 돌아오겠습니다.
저희 아이들 졸업식 및 송별회가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원하는 아이들은 장기자랑을 준비해 송별회 때 보여주도록 할 예정이고요, 우리 아이들 끼도 많고 웃음도 많아서 아주 멋진 송별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가 보고 싶은 나라와 그 이유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나라, 이유들이 나와서 저도 흥미롭게 읽어 봤습니다~!
★ 김경진
나는 이탈리아에 가고 싶다. 그 이유는 한국도 가고 싶지만 이탈리아는 음식이 맛있다고 소문이 났기 때문이다. 한국 음식도 그립지만 이탈리아에 내가 좋아하는 파스타와 피자가 유명한 나라이기 때문인 것 같다. 그래서 정말 이탈리아에 가고 싶다.
★ 김나영
호주에 가 보고 싶다. 호주에는 내가 보지 못한 여러 동물도 있고, 호주에 대해 더 알게 될 것 같아서 가 보고 싶다. 가족과 같이 가서 여러 구경하고, 동생과 같이 가고 싶다.
★ 김소희
필리핀에 가서 민아가 보고 싶다. 민아가 너무 커서 못 알아보기 전에 가고 싶다. 그래서 민아가 사촌이랑 놀고 싶다. 필리핀 세부에 다시 가서 변화된 모습도 다시 보고 싶다. 이번엔 다 같이 가서 전부 보고 싶다.
★ 박수민
저는 일본에 가 보고 싶습니다. 이유는, 한국이랑 멀지도 않고, 관광지도 꽤 많은 것 같아서입니다. 또, 일본 온천도 가 보고 싶고, 일본에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도 가 보고 싶습니다.
★ 양하은
저는 독일에 있는 ‘사운드 오브 뮤직’을 촬영한 장소에 가고 싶습니다. 넓은 들판에서 피크닉하면서 힐링과 동시에 집이었던 곳도 가고 싶어요. 그리고 성당인 곳도 가서 건물 구조물 같은 것도 많이 보고 싶어요. 그냥 힐링하고 예쁜 거 보러 독일에 가 보고 싶습니다.
★ 오채연
제가 가 보고 싶은 나라는 뉴질랜드입니다. 이유는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동식물이 많기 때문입니다. 또, 뉴질랜드는 크리스마스가 여름이기 때문에 여름에 크리스마스를 보내보고 싶습니다.
★ 이연주
중국. 가장 친했던 친구가 중국으로 가서 나도 중국이 어떤지 알고 싶기도 하고 중국에 있는 만리장성에 한 번 꼭 가 보고 싶었다. 유명한 곳 중 안 가본 곳이 많은 것 같아서 중국에 한 번 꼭 가 보고 싶다.
★ 조민화
내가 가장 가고 싶은 나라는 일본이다. 왜냐하면 영국에 있는 셜록홈즈 박물관도 가고 싶지만 일본에 있는 코난 박물관이 더 가고 싶고, 잘 하면 아모야마 고쇼 작가도 만날 수 있고, 에도가와 랴포나 아가사 크리스틴이 쓴 추리 소설을 볼 수도 있고, 기모노가 예쁘기 때문이다. 유메미즈 기요시로가 나오는 추리 소설도 보고 싶다.
★ 조연우
프랑스, 이탈리아에 가 보고 싶다. 프랑스에 가 보고 싶은 이유는, 도시가 아름답기 때문이다. 이탈리아에 가 보고 싶은 이유는 이탈리아에서 먹어보고 싶은 것이 많기 때문이다. 그리고 날씨도 좋아서 가 보고 싶다.
★ 조예현
저는 미국에 가고 싶습니다. 가는 길은 멀고 험해도 자유의 여신상과 유명하고 멋진 건물들을 구경하고 예쁜 공원과 거리를 걷고 미국의 놀이동산과 디즈니랜드를 가고 멋진 바다를 구경하고 싶습니다.
★ 한지원
작년에 가 봤던 중국 쪽으로 다시 가 보고 싶다. 중국 > 마카오 > 홍콩 가족 여행으로 가 봤었는데 하고 싶은 게 아직 많이 남아있다. 그 무엇보다 친구들과 간다면 더 좋을 것이다. 중국, 홍콩의 야시장과 쇼핑센터, 야경은 매우 훌륭했다. 다시 한 번 사랑하는 친구들과도 가서 그 곳을 즐기고 싶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