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722] 윈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8-07-22 09:54 조회793회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bra4you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쉬지도 못하고 바로 학교에 갔구나! 그래도 밝게 웃는 모습을 보니 좋다. 예쁜 딸 얼굴 많이 보고 싶은데 카메라 피해 다니는거 아니야?
김영서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밝게 웃는 영서 얼굴 너무너무 예쁘다. 많이 피곤할 텐데 웃고 있는 모습보니 대견하고 기특해. 막강체력 엄마 딸 화 이링~~엄청나게 큰 무지개도 영서를 반기는 듯 하네
김영서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영서야 브이가 애매하네..확실히 해주삼please.
채언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채언아 , 피곤할텐데 운동을 열심히 하는구나 .. 즐거워 보여서 엄마도 해피 ~~~
김영서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영서야,교장선생님이 너무 젊으신 것 같다. 교장선생님 옆에 앉은 boy의 눈빛이 영서를 바라보는 듯 예사롭지 않아 보이네.선생님과 친구들 앞에서 소개는 잘 했는지 모르겠구나. 무조건 큰소리로 자신있게 웃는 모습으로 알지!!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채언어머님, 채언이는 정말 지치지도 않는지 운동을 넘 좋아하는 거 같아요.^^ 건강하게 잘 뛰어놀아 기특합니 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교장선생님이 아이들 환영인사로 기타도 쳐주시는 등, 젊 은감각, 배려심 많은 선생님이시더라구요. 아이들에 대 한 애정이 느껴졌습니다.
김영서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영서야 너의 모습이 돋보이는 구나.푸른 잔디 위에 핀 한 떨기 꽃이라고나 할까..엄마친구를 닮은 선생님의 인상이 무척 푸근해보이는 구나.반친구들의 해맑은 표정이 너를 반기는 것 같고...맨 오른쪽에 하얀옷 입고 주먹 든 boy터 프해 보이는데 멋져부러!!!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어머님, 영서 웃는 모습은 정말 예쁜것 같아요. 저 또한 한달동안 이곳에서 인기몰이 하길 바라는 마음입 니다.
관리자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남동생 낳아달라더니 ^^ 한달간 3명의 남동생들과 잘지내라 ...형중이도 잘 챙겨주고
채언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남동생 낳아달라더니 ^^ 한달간 3명의 남동생들과 잘지내라 ...형중이도 잘 챙겨주고
김영서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영서야,미림아 맘씨 좋게 생기신 엄마품에 안긴 너희들을 보니 마음이 놓이는구나 그곳에서도 mom말씀 잘듣고 예 의바르게 행동하길 바란다...영서야 머리띠는 안하니?
미림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어색한표정을 보니 미림이의 마음이 읽혀지는구나! 너무 어려워 하지말고 편하게 잘지내길....그래도 이렇게 미림 사진보니 좋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미림,영서 어머님 미림이 영서 간밤에 홈스테이에서 잘 먹고 잘 잤다고 하네요^^ 채언어머님, 채언이가 어쩐지 동생들한테 장난도 잘 치 고 잘 챙기던데, 그런 속사정이 있었군요.
동현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동현 홈스테이맘 아주 좋은 사람 같아 보인다. 아름답고,,,친하게 지내다 왔으면 좋겠다. 그 집 애들은 ??
용환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어제 홈스테이 선생님과 통화를 했는데 사진으로 뵈니 인상도 좋으시고 맘이 놓입니다. 용환아 건강하고 잘 지내다 오렴.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