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203] 정규 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2-02-03 09:29 조회769회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지훈맘님의 댓글
회원명: 김지훈(kjh2000) 작성일:
아이들 수업모습을 보니 우리나라에 비하여 자유로운 분위기 인것 같아요. 뉴질랜드 정규 학생과 외국학생들 비율이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하네요...나이층이 다양해보이는 것 같아서요...그리고 교과학습과목 등 아이들이 경험하는 수업계획이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홈스테이 가정에서의 생활이 궁금한데 알 길이 없네요...형과 많이 친해졌는지, 세탁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주말에는 어떻게 보내는지, 정보가 너무 없다보니 많이 궁금하네요.
선생님께서 주말에 꼭 집으로 전화하라고 일러주세요....!!
유동연님의 댓글
회원명: 유동연(ehddus) 작성일:
동연이 음악시간에 잼있었다고 자랑하던데...
즐거워보이네요...
자유로워서 좋기도 하고...
동연이와 준혁이 홈인가요...사진에 올라온집이...
집이 이쁘네요^^
돌위에 앉아서 동연인 뭐하고 있나여???
열심히 하는 동연이 화이팅 입니다...
김규빈님의 댓글
회원명: 김규빈(rlarbqls1704) 작성일:교실 촬영 부담되셨을텐데...감사합니다. 그래도 규빈이가 교실에 앉아 의젖하게 무언가를 하고 있는 걸 보니 마음이 놓이네요.완전 기죽었구나 했었거든요..감사합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161102pdh(9) 작성일:안녕하세요 지훈이 어머님^^ 반 교실의 학생은 키위 학생들이 70%, 아시아 15%, 기타 15% 정도의 비율로 구성되어 있어요. 단기학생들은 반에서 아이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나이가 다양한 반에서 함께 하기도 하고요, 음악, 체육 같은 수업을 할때에는 다함께 수업을 하기도 한답니다. 뉴질랜드는 한국과 달리 교과서가 없이 선생님의 수업 방식에 따라 참여하게 되어 있습니다. 지훈이는 홈스테이에서 고1 형과 매우 잘 지내고 있답니다. 홈스테이 가족들이 너무 잘 해주고 음식도 맛있는거 많이 해줘서 그리고 지훈이가 의젓해서 잘 지내고 있어요^^ 지훈이가 너무 전화를 안하다 보니 궁금한 점이 많아셨을 것 같아요.. 꼭 지훈이에게 전화하라고 전하겠습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161102pdh(9) 작성일:동연이 어머님^^ 동연이 하루하루 즐겁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사진에 있는 동연이, 준혁이 집이에요^^ 나중에 사전에 허락을 받고 홈스테이에 방문해서 많은 사진 올리겠습니다. 동연이 돌위에 앉아서 일기쓰고 있었어요^^ 동연이 항상 화이팅하고 있답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161102pdh(9) 작성일:규빈이 어머님, 규빈이 열심히 수업에 참여한답니다. 교실과, 홈스테이 에서의 생활 모습 최대한 많이 찍겠습니다. 항상 규빈이 노력하니까 기죽지 않고 잘 할겁니다. 잘 하고 있구요^^ 규빈이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