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영국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영국

캠프다이어리 영국

[150715] 필리핀캠프 인솔교사 신한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5-07-15 19:29 조회936회

본문

안녕하세요~ 주희 연진이 다원이 혜인이 혜원이 경빈이의 인솔교사인 신 한비입니다.
오늘은 유난히 따스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이 아이들의 아침을 산뜻하게 깨웠습니다. 아마 우리 아이들이 탐블리 수영장으로 Activity를 가는 것을 자연도 알고 있나 봅니다~ 아이들도 신이 나는지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질 않네요. 천진난만하게 웃는 아이들의 모습이 꼭 작은 천사들처럼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수영복과 수경 그리고 선크림으로 완전 무장한 아이들이 차례대로 수영장으로 향하는 버스에 올랐습니다. 영어 수업에서 배운 말들을 꼭 써보겠다며 서로 들어봐 달라며 들뜬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이야기를 세세하게 풀어놓겠습니다~

주희는 처음의 수줍은 모습은 이제 잘 적응하였는지 사라지고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 놀았습니다. 부모님께 드리겠다며 작은 기념품을 신중하게 고르는 모습이 너무 기특하네요~

연진이는 오늘도 씩씩하게 점심을 먹고 친구들과 즐겁게 물놀이 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거르는 음식 없이 잘 먹어야 건강해진다며 꼭꼭 씹어먹는 모습이 참 예뻐요~

다원이는 오늘 야외 Activity라며 꼼꼼히 선크림을 바르는 모습이 정말 기특합니다. 작은 것 하나라도 친구들과 나누는 모습이 참 예쁩니다.

혜인이는 동생을 참 잘 챙겨요~ 어딜 가던지 예쁜 것이 있으면 동생과 함께 보고 싶다고 하며 동생을 잘 챙기는 모습이 정말 든든합니다. 또 친구들과도 활발하게 잘 어울리는 모습이 의젓합니다.

혜원이는 친구들에게 인기만점이에요~ 어딜 가든지 친구들이 혜원이와 함께 놀고 싶어 한답니다. 또 언니를 어찌나 좋아하던지 참 우애 좋은 자매에요.

경빈이는 저희 빌라의 마스코트에요~ 언니들이 경빈이를 얼마나 좋아하던지 어딜 가든 경빈이부터 챙깁니다. 또 경빈이가 얼마나 의젓하던지 선생님과의 수업에도 잘 적응하고 이번에 반드시 영어로 대화를 해보겠다며 영어를 외우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